본문 바로가기
음식

“샤브20 부산 명지점” 닭강정이 맛있는 샤브샤브 무한리필

by 박검사 2022. 2.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또 샤브샤브가 먹고싶어서(샤브샤브먹은지 일주일도안됨ㅋㅋㅋ)

부산에 어디 샤브샤브 맛집이 생겼는가~~ 찾아보는데

양산에서 맛있게 먹었던 “샤브20”이 부산 강서구 명지신도시쪽에 생겼더라구요!!!

부산에서는 동백전으로 10%할인까지 가능하니 이제 양산까지 갈 일이 없네요ㅎㅎㅎㅎ

샤브20


부산 강서구 명지신도시에 있는 “샤브20” 입니다ㅎㅎㅎ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은 평일만 있는거 같네요ㅎㅎㅎ

가격

• 평일런치(80분이용) : 18,900원
• 주말&공휴일&평일저녁 : 22,900원

샤브20 양산점 갔을때 닭강정이 진짜 너무 맛있어서 샤브샤브 안먹고 닭강정만 먹었었네요ㅋㅋㅋㅋㅋ

지하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도 편리 합니다ㅎㅎㅎ

반응형

야채들이 아주 신선한게 좋았네요ㅎㅎㅎ

조금 아쉬웠던건 양산점엔 미나리가 있었는데 여긴 쑥갓이 있었습니다

저는 미나리 좋아하는데 아쉽네용ㅎㅎㅎ

소스들도 부족한거 없이 종류 많아요ㅎㅎㅎㅎ

여기서 젤 맛있었던 소스는 참깨소스!!

칠리랑 요것만 계속 찍어먹었슴다ㅎㅎㅎㅎ

모자란 육수와 죽 재료 랑 후식들ㅎㅎ

오렌지 맛있었네요

볶음밥, 떡볶이, 오징어초무침, 닭강정 이렇게 4개가 있는데

구성은 양산점이랑 똑같았는데

맛은 비슷했어요ㅋㅋㅋㅋㅋ

닭강정 맛있었음!!!

샤브샤브안먹고 닭강정만 한마리 먹은거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닭강정이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고기는 무제한!!!! 여기서 가져가시면 되는데 한판에 몇개 없어서 4~5개씩은 가져가야 안귀찮습니다ㅋㅋㅋㅋ

옆에 아주 얇게썰려있는 삼겹살도 있는데 나쁘진 않았지만 소고기가 더 맛있었네요ㅎㅎㅎㅎ

쥬스랑 후식!!

사진엔 없지만 탄산음료도 있어요ㅎㅎㅎ

양산점에서 아포카토 엄청 먹었었는데ㅎㅎㅎㅎ

여기서도 엄청 먹었네요ㅎㅎㅎㅎㅎ

아이스크림 뽑아서 에스프레소 넣어 드셔보십쇼 꿀맛입니다

그리고 식사 다 하시고 계산하기전에!

카운터쪽에 테이크아웃 컵이 있으니

나가기전 커피나 음료 뽑아가시면 됩니다!

아이스크림은 안된다네요ㅜㅜ

전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한잔 뽑아 갔습니다ㅎㅎㅎㅎㅎ

샤브20 명지점은 양산점이랑 비교하면 거의 다 비슷했어요

음식구성이나 맛이나 비슷비슷했는데

명지점은 매장이 1자로 길어서 지나다니기가 좀 많이 불편했네요ㅋㅋㅋ

점심시간때쯤 사람 많던데 사람많을때가면 부딛히는일이 많으니 조심조심 지나다니셔야 합니다ㅎㅎㅎ

그거말고는 아주 베스트 였네요ㅎㅎㅎㅎ

샤브샤브 생각날때 양산까지 한번씩 갔었는데 이제 명지로 가야겠네요ㅎㅎ

음식들이나 매장전체로 깔끔해서 아주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ㅎㅎㅎ

부산 명지 신도시에서 샤브샤브 생각나실땐 샤브20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