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기장에서 우연히 들린 돈까스 맛집 “호승돈까스”

by 박검사 2022. 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기장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점심때가되어 기장 주변에 검색해보니

갈비탕이 저렴하고 맛있다고 소문난곳이 있더라구요!!

그쪽으로 가려 했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가지고 웨이팅도 있고 해서 지나가는길 우연히 발견한 돈까스집에 갔습니다ㅎㅎㅎ

호승돈까스


부산 기장군 대라리에 위치한 “호승돈까스” 입니다

영업시간

  • 월 ~ 금 : 11:30 ~ 19:30(마지막주문 19:00)
  • 토 : 11:30 ~ 17:00
  • 매주일요일 휴무

입구는 옆쪽에 여기 있습니다ㅎㅎㅎㅎ

반응형

입구앞에 주차장이 있긴하지만

선착순 1명 입니다ㅎㅎㅎㅎ

제가 갔을땐 다먹고 나올때까지 주차하시는분은 없더라구요ㅎㅎㅎ

매장내부!!

아주 깔끔하고 좋네요ㅎㅎㅎ

메뉴판

  • 호승돈까스 6,000원
  • 등심돈까스 6,000원
  • 치즈돈까스 7,000원
  • 온쫄면 5,000원
  • 비빔쫄면 5,000원
  • 우동 4,000원


메인메뉴 가격들이 다 저렴한거같습니다ㅎㅎㅎ

요즘 6천원에 한끼먹기 정말 힘든데 여긴 엄청 저렴해서 가성비 최고네요ㅎㅎㅎ

저는 호승돈까스 주문 하고 가격이 너무 저렴하길레 양이적을줄 알고 등심돈까스 추가(2,500원) 했어요ㅋㅋㅋㅋ

근데 6천원에 돈까스가 두개나 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

등심돈까스도 1인분에 2개에요!!!

가성비 최고인듯합니다ㅎㅎㅎㅎ

돈까스 두개를 다 먹어보니

등심돈까스는 아주바삭한 평범한 돈까스였고

호승돈까스가 대박이더라구요ㅎㅎㅎㅎ

호승돈까스는 모양은 옛날 슈퍼에 팔던 냉동돈까스 비주얼이지만ㅋㅋㅋㅋㅋㅋ함박스테이크처럼 다진고기 느낌인데

아주 부드러우면서 튀김옷은 바삭바삭하니

소스도 따로주셔서 눅눅해지지도않고 겉바속촉 제대로였네요ㅋㅋㅋㅋㅋ

함박스테이크를 아주 얇게해서 돈까스처럼 튀긴맛!! 이었습니다ㅎㅎㅎㅎ

저는 돈까스를 먹으면 먹을수록 질리는 느낌이 들어서 돈까스를 그렇게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얼마전 갔던 고관함박 다음으로 맛있게먹은 돈까스 였습니다ㅎㅎㅎㅎ

매운 소스도 따로 1,000원에 주문할수 있는데

매운소스 에찍어먹으면 10개도 먹을수 있을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ㅎ

공룡알이라고 있던데 부족하면 더 주문 하려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못먹었네요ㅋㅋㅋㅋ

공룡알이 뭔지 아주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

다음에 공룡알 먹으로 꼭 다시한번 가야겠습니다ㅎㅎㅎ

기장 주변에서 돈까스가 땡기실땐 호승돈까스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