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개인적으로 삼겹살 No1 “삼환축산” 해운대점

by 박검사 2022. 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제가 예전부터 엄청 맛있다고 추천했던 “삼환축산”을 드디어 쓰게되네요ㅎㅎㅎㅎ

해운대 갈일이 있어서 지나가다보니 해운대에도 삼환축산이 생겼더라구요ㅎㅎㅎㅎ

경성대점이랑 연산점에서만 먹어봤는데 여기선 처음 먹어봐요ㅎㅎㅎ

삼환축산


해운대 이마트 옆에 있어요!!

영업시간

  • 월~금 : 16:00 ~ 24:00
  • 토, 일 : 12:00 ~ 24:00


주말에만 점심장사를 하고 평일엔 저녁만 하네요ㅎㅎㅎ

주차장은 이마트 야외주차장 옆에 공영주차장있어요!!

주차비 10분에 200원!!! 엄청 저렴하네요

매장 내부가 아주 엔틱한 디자인이라 깔끔하고 뭔가 고기집 분위기가 아닌거같이 아주 좋습니다ㅎㅎㅎ

메뉴판!

여기는 고기가 저렴하여 기본 테이블당 숯불값이 3,500원 이에요!!

삼겹살은 1인분(100g)에 3,490원!!!!!

기본으로 주시는 반찬 이에요

바구니가 비어있는건 야채는 먹을만큼만 샐러드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반응형

야채들이랑 반찬들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는 셀프바 입니다ㅎㅎㅎㅎ

드실만큼 가져다 드시면 되요ㅎㅎㅎㅎ

여기서 고기만큼 맛있는 파무침!!!!!!!!!!!

아 여기진짜 맛있어요 진짜진짜진짜 맛있어요 파무침ㅋㅋㅋㅋㅋ

이거 때문에 여기오는것도 없지않아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이건 셀프바에는 없고 다먹고 더달라고 하시면 되요ㅎㅎ

삼겹살 5인분(500g)

여긴 고기 주문은 처음엔 5인분 부터 가능합니다ㅎㅎㅎ

2명이서 먹어도 5인분 충분히 먹을수 있어요!!!

5인분 이쁘게 잘라봤습니다ㅎㅎㅎㅎ

한판 가득차네요ㅎㅎㅎㅎㅎ

이걸로 2명이서 먹기엔 충분 하지만!!!

저는 3인분 추가 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

2명이서 고기만 8인분 먹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얼큰해장라면

마지막은 깔끔하게 얼큰해장라면으로ㅎㅎㅎㅎ

라면은 너구리인거같고 라면은 2개에요ㅎㅎㅎ

숙주나물이랑 청양고추랑 무랑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어서 아주 시원하고 깔끔하고 고기먹고 먹어서그런지 시원하고 고기기름이 싹 가시는 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ㅋ

삼환축산가면 무조건 라면은 먹고옵니다ㅎㅎㅎㅎㅎ

평소먹던 너구리보다 훨씬더 맛있어요ㅋㅋㅋㅋㅋ

꼭 드셔보십시오ㅎㅎㅎㅎㅎ

다른지점들 저녁때쯤엔 항상 줄서있는데 해운대점은 주말에 갔는데 손님은 많았는데 웨이팅은 없더라구요

대부분 저녁때 웨이팅 있으니 일찍가셔야 합니다!!

예전에 다른지점 없고 연산점이 본점인거같은데 옛날에 여기 처음에 갔을땐 영업 시작전부터 이름이 엄~~~청 써있어서 최소 1시간은 기다렸어야 했어요ㅋㅋㅋㅋ

여기저기 가게들이 많아져서 좋네요ㅎㅎㅎㅎㅎ

아직까진 제마음속 삼겹살집 1등입니다ㅎㅎㅎㅎ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고 저렴한데도 맛이 엄청나게 맛있어서 삼겹살 먹고싶을때 주변에 있으면 안갈이유가 없을거 같네요ㅎㅎㅎㅎ

삼겹살 먹을땐 삼환축산 강추강추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