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동구 수정동 점심때 항상 줄서야하는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맛집!! “고관함박”

by 박검사 2022. 2.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점심때쯤 동구 수정동 주변에 지나갈일이 있을때마다 점심먹었던 함박스테이크집 가봤어요!!!

고관함박

 

 


위치는 부산 지하철1호선 “부산진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ㅎㅎㅎㅎ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베스트(주차장은 엄슴…)

여기는 기존 돈까스와 비슷하면서도 뭔가 다른느낌이 나는곳이에요ㅎㅎㅎㅎ

평일 점심때 12시쯤 오면 항상 줄서야 하더라구요ㅜㅜ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라스트오더 20:30)
  • 15:30 ~ 16:30 브레이크타임

메뉴

  • 뚝배기함박스텍 5,900원
  • 고추함박스텍 6,500원
  • 파스타함박스텍 7,500원
  • 옛날돈까스 6,900원
  • 비빔국수 5,900원
  • 고관쫄면 5,900원(존맛탱!)


메뉴 입니다ㅎㅎㅎ

옛날돈까스랑 고관쫄면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특히 쫄면이 아주 맛있어요!!!

쫄면 소스가 아주 대박!!

스페샬메뉴

  • 고관까스(함박까스) 8,500원
  • 유산슬함박 8,500원
  • 고관정식(쫄면+떡갈비) 8,400원
  • 비빔정식(비빔국수+떡갈비) 8,400원


스페셜 메뉴 입니다ㅎㅎㅎㅎ

쫄면이나 비빔국수만 먹기 좀 적다! 그러면 요런 스페셜 메뉴로 드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ㅎ

저는 고관까스로 먹었어요ㅎㅎㅎㅎ

반응형
고관까스

8,500원

제가 주문한 고관까스 입니다ㅎㅎㅎㅎ

함박스테이크가 돈까스처럼 옷을입었네요ㅎㅎㅎㅎ

감자튀김이 나와서 스페셜메뉴인가… 왜 스페셜인지는 모르겠네요ㅋㅋㅋㅋ

암튼 엄청 스페셜 해요!!ㅋㅋㅋㅋㅋ스프까지 나옵니다ㅎㅎㅎㅎ

여기서 특별한점!!!

바로바로 아삭이고추가 나와요ㅎㅎㅎㅎ

고추는 쌈장이 찍어먹는게 국룰이지만 여기는 고추장을 조금 줍니다ㅎㅎㅎ

왜냐?

고추장이 아주 맛있거든요ㅋㅋㅋㅋㅋㅋ

직접 만드시는 고추장같은데 아주 맛있습니다

저희 할머니가 직접 고추장 담그시는데 먹어본 고추장중에서 저희할머니 고추장 다음으로 맛있는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아물론 시중에 판매되는 고추장도 맛있지만

여기는 고추장이 달다구리하면서 뭐라해야하나.. 그냥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맨밥에 고추장만 비벼먹어도 공기밥3개 정도는 순삭시킬수 있을 그런 고추장 맛입니다ㅋㅋㅋㅋㅋ

이날 오후1시쯤 넘어서 방문 했는데

저는 돈까스 먹으려 했는데 이미 품절되었더라구요ㅜㅜ

그래서 함박까스를 처음 먹어봤는데

오 이녀석도 괜찮았습니다

저는 돈까스는 느끼해서 잘 안먹는데 여기는 왠지 또 가고싶어지는 맛이더라구요ㅋㅋㅋㅋ소스가 맛있어서그런가…하하하;

느끼하긴 하지만 같이주는 무말랭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을 아주 잘 잡아주면서 찰떡궁합 입니다ㅎㅎㅎㅎ

무말랭이는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드시면되요ㅎㅎㅎㅎ

식후 간단한 후식 감자튀김까지

완전 베스트 점심식사였습니다ㅎㅎㅎㅎ

부산 남포동으로 가는길에 있어요!!

지하철도 바로 앞에있어서 접근성도 아주 좋고

고관함박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