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남진주 여기 꼭 가봐야하는 산더미물갈비, 냉면 맛집 “산홍”

by 박검사 2022. 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에 블로그 처음시작 할때 남해 낚시 갔다가 갔던 경남 진주에 산더미물갈비 맛집이었던 “산홍”이 다시 생각나서 부산에서 진주까지 다녀 왔습니다ㅎㅎㅎㅎ

산홍


경남 진주에 위치한 “산홍” 이라는 음식점이에요

이름부터 뭔가 느낌있어보입니다ㅎㅎㅎㅎㅎ

건물 바로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어요!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주중 15:30 ~ 17:00), (주말 16:00 ~17:00)

메뉴판!!!

  • 진주냉면(물냉면) : 9,000원(곱빼기 : 11,000원)
  • 진주산홍(비빔냉면) : 9,500원(곱빼기 : 11,500원)
  • 소고기육전 : 20,000원
  • 진주산더미물갈비 : 소(38,000원), 중(48,000원), 대(58,000원)
  • 산홍샤브샤브(기본2인) : 1인 15,000원


메인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ㅎㅎㅎㅎㅎ

예전엔 물갈비랑 육전 먹었는데 이번엔 물갈비랑 냉면 한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반응형

이렇게 기본반찬이 나오는데 기본반찬이 아주 특이해요

생버섯도있고 “마”도 있네요ㅎㅎㅎㅎㅎ

아주 푸릇푸릇한게 많습니다

진주상홍(비빔냉면)

9,500원

먼저 주문한 비빔냉면 입니다

냉면은 처음 먹어봤는데

와..진짜 먹어본 냉면중에 BEST 1 입니다

진짜진짜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물갈비 비주얼이 너무 좋아 냉면은 지금껏 쳐다도 안봤는데

왜 냉면 전문점인지 알거같습니다

진짜 엄청 맛있어요

꼭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맛있었습니다

산더미물갈비(소)

38,000원

오늘의 메인!!!

산더미물갈비 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이거먹으로 부산에서 진주까지 달려왔어요ㅎㅎㅎㅎㅎ

비주얼 대박이지 않습니까ㅋㅋㅋㅋㅋ

아니어떻게 이렇게 음식을 만들 생각을 하셨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산 안에는 다 콩나물이 들어있어요ㅎㅎㅎㅎㅎㅎ

젤처음엔 냄비 모서리쪽에 왕만두랑 갈비들이 들어있는데

이거 먼저 먹고있으면 직원분께서 이렇게 직접 손질 해주십니다ㅎㅎㅎㅎㅎ

고기에 뜨거운 육수를 부어서 점점 익혀 가면서

콩나물 숨이 죽으면서 산이 작아지면

산을 뒤집으면 저런 비주얼이 나옵니다ㅎㅎㅎㅎㅎㅎ

콩나물 겉으로 고기로 싸져 있는데

고기양도 엄청 많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콩나물은 말할것도 없구요ㅋㅋㅋㅋㅋㅋ

산더미물갈비는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맛이또 엄청나게 기가 막힙니다ㅋㅋㅋㅋㅋ

국물은 매콤 한데

시원하면서 깔끔하고 달콤하면서 매운맛인데 자꾸 땡기는 매운 그런맛이에요ㅋㅋㅋㅋㅋ

밥을 말아먹기보다는 국물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자꾸 국물만 떠먹게 되는 그런맛 입니다ㅋㅋㅋㅋㅋ

아 정말 맛표현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

정말 맛있는데ㅋㅋㅋㅋㅋ

부산에서 진주까지 찾아가게 만드는맛!!!

냉면도 처음 먹어봤는데 기대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ㅋㅋㅋ

근데 여기 최대의 단점이 있어요…

2명이서 가게되면 엄청난 딜레마에 빠지게 됩니다…

일단 멀리서 오게되면 물갈비는 꼭 먹어야겠고 냉면도 맛을 알아버렸으니 꼭 먹어봐야겠고 또 그러자니 육전를 포기할수도 없고…

최소4명은 가야 여러가지 다 먹을수 있을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아! 물갈비(소)도 양이 엄~~~청 많아요!!!

제가 엄청 많이먹는 스타일인데 2명이서 저거 다 못먹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먹는사람 3명이서 공기밥이랑같이 먹으면 아주 적당한 양 입니다ㅎㅎㅎㅎ

다음에 또 가게되면 냉면이랑 육전만 먹어보자 했는데ㅜㅜ물갈비를 어떻게 포기할수 있겠습니까…

이미 아는맛이 되버렸는데ㅜㅜ

부산에도 얼른 체인점이 생겼으면 좋겠네요ㅜㅜㅜㅜ

내마음속 냉면 1순위 집 입니다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