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연동 분위기좋은 술집, 밥만먹어도됨!!! “순옥식당”

by 박검사 2022. 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다들 설 연휴는 잘보내셨는지요ㅎㅎㅎㅎ

저는 5일쉬니까 내일 출근이 두렵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소개시켜드릴곳은 설 연휴 전에 갔던 “순옥식당”

순옥식당

 

 

부산 남구 대연동 부산은행사거리 주변에 위치한 “순옥식당” 입니다

예~~~~전에 여기서 대창전골 엄청 맛있게 먹었다가 날씨도 추워지고해서 다시 찾아가봤어요!!

2층에 있는데

잘 안보여요 간판이ㅋㅋㅋㅋ

“만복국수집” 위에 보면 간판이 있고

옆에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ㅎㅎㅎ

계단으로 2층오면 저쪽에 문이 활짝 열린곳이 순옥식당 입니다ㅎㅎㅎ

메뉴판 입니다!

메인은 한우대창전골!!!!!

이랑 한우대창 돼지볶음도 아주 맛있어요ㅎㅎㅎㅎ

오늘은 한우대창전골로 먹어봤습니다ㅎㅎㅎ

기본나오는 반찬들ㅎㅎㅎ

옛날엔 소스가 여러개 있었는데

사라졌네요ㅜㅜ

반응형
한우대창전골(소)

27,000원

주문한 한우대창전골(소) 입니다ㅎㅎㅎ

아주 푸짐하지요ㅎㅎㅎㅎㅎㅎ

완전 대창꽃입니다 ㅎㅎㅎㅎ

야채, 고기, 대창 추가는 따로 비용이 있고 육수는 계속 더 주십니다ㅎㅎㅎㅎ

맛있어요!

채끝스테이크 짜파구리

14,000원

기생충에서 유행한 채끝 짜파구리!!!

라면은 2개 양 인거같아요

채끝살이 겉바속촉으로 부드럽게 아주 잘익어서 나옵니다ㅎㅎㅎㅎ

그냥 짜파구리도 있는데 그냥짜파구리는 가격이 7,000원 이에요ㅎㅎㅎ

짜파구리 마쉿슴!!!!

저는 술안먹고 밥먹으로 갔기때문에ㅋㅋㅋㅋㅋ

주먹밥도 한끼 해줬습니다ㅎㅎㅎㅎ

식사의 마무리는 언제나 볶음밥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

전골 다먹어갈때쯤 국물은 따로 담아두고

볶음밥 주문하면 안에서 볶아주십니다ㅎㅎㅎ

볶음밥은 뭔가 맛이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한우대창전골은 진짜 존맛탱 입니다ㅎㅎㅎㅎ

밖에 야외테라스도 3자린가 있어서 분위기는 아주 좋습니다ㅎㅎㅎ

저희빼고 다들 술먹고 계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요즘같이 추울때 퇴근하고 살짜쿵 대창전골이랑 간단하게 한잔하고 가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ㅎ

술집분위기지만 밥만먹고 와도 됩니다!!

저는 여기파는 밥종류 다먹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공기밥, 볶음밥, 주먹밥ㅋㅋㅋㅋㅋㅋㅋㅋ

대연동 술집 밥집 둘다 아주 베스트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