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남구 대연동 불백맛집 생긴듯! “불백세자매”

by 박검사 2022. 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에 대연동 원룸골목 지나가다가 불백집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점심 먹으로 가봤습니다!

불백세자매

대연동 김계영내과 골목으로 쭉~ 들어오면 있는

불백세자매 입니다ㅎㅎㅎ

간판은 불백전문 으로 되어있는데

상호는 세자매불백 이더라구요ㅎㅎㅎ

자매 세분이서 운영 하시나 봅니다ㅎㅎㅎ

영업시간

  • 매일 9:30 ~ 20:00

세자매불백 메뉴들!!

메뉴가 간단하고 아주 좋네요ㅎㅎ

들어가보니

밖에있던 메뉴 말고도 비빔당면랑 콩나물비빔밥도 있더라구요ㅎㅎㅎ

저는 불백 먹으로 왔으니 오늘은 패스ㅎㅎ

새로생긴 음식점이라 그런지 내부는 깔끔했습니다ㅎㅎㅎ

기본 밑반찬들ㅎㅎ

겉절이 맛있었네용ㅎㅎㅎ

반응형

불백3인분 입니다!

1인분 7천원 치고는 양은 적당힌거 같네요

나오는 모양새가 부산 동구 초량동에 초량불백 거리가 있는데 거기랑 아주 비슷했어요(초량불백 존맛탱..👍)

비주얼도 비슷해서 맛을보니

아주 괜찮았아요!!

다소 아쉬운건 양파가 조금들어있는거..ㅜㅜ

불백에 싱싱한 양파 같이 먹으면 양파가 달달하니 아주 맛있는데 조금밖에 없어서 아쉬웠네요ㅜㅜ

밑반찬, 물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고

상추는 더달라하면 더 줍니다ㅎㅎㅎㅎ

불백은 싸먹어야 제맛이죠ㅎㅎ

상추에 고기랑 무생채 같이 넣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쌈장도 다 필요없고 고기랑 무생채만 싸먹어도 공기밥 한그릇 뚝딱 입니다ㅎㅎㅎㅎㅎ

여기 공기밥도 뚜껑이 안닫힐 정도로 한그릇 완전 꽉 채워 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

올해부터 여기저기 물가가 많이 올라서 점심 7천원에 먹기 힘든데 가성비도 좋고

초량불백보다는 맛있지는 않지만(초량불백이 완전맛있음! 여기가 맛없는거 아님!) 배부르고 맛있게 점심한끼 해결 했네요ㅎㅎㅎ

대연동 주변에서 점심먹기 베스트 인거 같습니다!!

점심식사로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