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추울때는 만두전골이지! 부산 남천동만두맛집 “무궁화”

by 박검사 2022. 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너거서장이 사는 남천동!!! 에 만두전골 맛집이 있다하여 가봤습니다ㅎㅎㅎㅎ

무궁화

남천동에 있는 계모임 핫플 “무궁화 입니다


위치는 삼성서비스센터 광안점 바로 뒷골목에 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14:00(점심), 20:00(저녁)


매장이 옛날 주택인데

마당에 주차도 가능합니다ㅎㅎㅎ

메뉴판!!

여기는 만두전골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기 있는건 다 각1인분 가격이에요

2명이서 가면 만두전골 2인분(30,000원) 주문 하셔야 해요!!!

징기스칸이 뭐냐고 물어보니 거기엔 만두 없이 샤브샤브 같은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거기에 만두 추가해서 많이들 드신다고 하시네요ㅎㅎㅎ

저는 만두전골에 만두 추가 했습니다ㅎㅎㅎ

밑반찬들ㅎㅎ

반응형

밑반찬 가져다주시고 육수넣은 냄비를 가져다 주십니다

그리고 끓으면 만두랑 칼국수 먼저 넣어주십니다ㅎㅎㅎㅎ

저는 만두 2개 추가 해서 6개!!!

기본으로 만두 2개 나와요

만두 추가는 한개에 3,000원! 쫌비싼거 같지만 그만큼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ㅎㅎㅎ

만두랑 칼국수가 조금 끓으면 야채들과 고기ㅎㅎㅎ

고기는 금방익더라구요ㅎㅎㅎㅎ

고기가 거의 다 익으면 만두랑 칼국수 건져 드시면 되요!

만두 대빵크죠ㅎㅎㅎㅎㅎ

속이 완전 꽉찼어요ㅎㅎㅎ

따로 찍어먹는 소스는 이미 간이 다 되어있다고 없다고 하시네요ㅎㅎ

이렇게 큰 만두를 3개나 먹으니 완전 배불르고 조금 질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

2개까지는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ㅋㅋㅋㅋㅋ

소스가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만두랑 고기랑 다 건져먹고 육수좀 쟁여두고 죽 먹었습니다ㅎㅎㅎㅎ

볶음밥이 없어서 죽 먹었는데 샤브샤브 먹고 먹는 죽이랑 비슷했네요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귤도 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밥먹고 입가심엔 과일이 베스트!

몰랐는데 무궁화는 아주 오래된 식당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옛날부터 이동네 계모임 같은 모임할때 많이 간다고 하십니다ㅎㅎㅎㅎ

만두도 엄청 맛있고 육수도 깔끔하니 요즘같이 추울때 가면 아주 좋을거같네요ㅎㅎㅎ

개인적으로 만두를 아주 좋아하시는분이 아니면 만두말고 사리를 추가해서 드시는게 더 나아 보입니다ㅎㅎㅎ

만두가 엄~~청 커서 두개로 충분해요ㅋㅋㅋㅋㅋ

칼국수랑 고기가 좀 부족한느낌 이었네요

다음엔 징기스칸으로 주문해서 만두를 한두개 추가해서 먹어봐야 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