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남 양산 북정동 점심은 국밥이지 “알천순대곱창전골”

by 박검사 2022. 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양산 북정동에 위치한 순대국밥집에 갔어요!

알천순대곱창전골

 

 

양산 북정동에 위치한 “알천순대곱창전골” 입니다

알천순대곱창전골은 대연동이 아주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양산 지나가다가 한번 들려 봤습니다ㅎㅎㅎ

주차장도 아주 넓직~~~하게 여유롭네요ㅎㅎㅎㅎㅎ

영업시간

  • 매일 10:00 ~ 17:40
  • 매주 일요일 휴무

매장 내부 입니다ㅎㅎㅎ

좌식은 아니에요

합격!

메뉴판 이에요

곱창전골들이 1인분 12,000원 이네요ㅎㅎㅎㅎ

돼지곱창인거같습니다

이정도면 전골치고 아주 저렴한편이지 싶네요

저는 순대국밥으로 주문!!!

셀프바에서 모자란 반찬들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반응형

기본반찬!

여기 대박인게

맛보기 순대를 1인당 2개씩 줘요!!!

순대가 아주 맛있습니다ㅎㅎㅎㅎ

순대국밥

8,000원

순대국밥 이에요ㅎㅎㅎㅎ

안에 고기랑 순대 엄청 많이 들었습니다

물반 고기반이 이럴때쓰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고기 엄청 많고 순대도 6개정도 들어 있었던거 같네요ㅎㅎ

내용물도 아주 알찹니다


다먹고 카운터에서 계산할때 박하사탕 한입 해주시고

커피도 무료네요ㅎㅎㅎ

옆에 종이컵 대고 아메리카노도 먹을수 있고 밀크커피도 있네요ㅎㅎㅎㅎ

평일 조금 이름 점심시간에 방문 했는데

한참 먹고 있으니 사람들 엄청 와서 자리 꽉찼어요ㅎㅎ

맛이 있으니 사람들이 많이 오나봐요!!!

맛이 있어요!!ㅋㅋㅋㅋ

뭔가 특별하게 진짜 맛있는거까진 아니지만

돼지냄새도 전혀 안나고 깔끔하게 점심한끼 뚝딱 하기 좋은 국밥집 이네요ㅎㅎㅎ

무엇보다 고기들이 푸짐해서 더 좋았던거 같습니다ㅎㅎㅎㅎㅎ

양산 북정동 주변 순대국밥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