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남천동 가성비좋고 이쁜 소고기집!!”문가네”

by 박검사 2022. 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기분이 저기압이라..

기분이 저기압 일때는 고기앞 으로 가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고기 먹으로 갔습니다

문가네

남천동에 위치한 “문가네” 정육식당 광안점 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부산 지하철 2호성 금련산역 바~~~로 앞에 있어요!!

위치도 아주 좋구만요ㅎㅎㅎㅎ

매장이 광안더샵아파트 상가에 있어서 뒤에 상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가능하긴한데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주차 못할수도 있어요ㅜㅜ

여기가 입구 입니다ㅎㅎㅎㅎ

금련산역 1번출구 바로 옆에 있어요ㅎㅎ

매장내부!!

아주 깔끔하고 이쁘네요

메뉴판 입니다!

소고기 900g에 49,000원 밖에안해요!!!

고기는 거의다 미국산 이지만 그래도 저렴한거 같네요!

반응형

기본 반찬들!!

중간에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주는데

된장찌개는 더달라고 하면 계속 더주신다고 하십니다ㅎㅎㅎ

된장찌개 고기집들 거의 2000~3000원 인데

여긴 공짜네요!!

반찬이 부족할땐 셀프바 이용 하시면 됩니다ㅎㅎ

소스들도 여러개가 있어요!!

여러가지 소스들이 많아요ㅎㅎㅎㅎㅎㅎ

저는 고기들은 소금 참기름에 찍어먹어야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저는 두명이서 방문해서 작은소한마리(450g+450g)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

비쥬얼 대박이지 않습니까ㅎㅎㅎㅎ

큰소 한마리를 먹으려 했는데 3~4인도 아니고 4~5인이라고 되어 있길레ㅋㅋㅋㅋㅋㅋ2명이서 쪼금 머쓱해서 작은소 시켰네요ㅋㅋㅋㅋㅋㅋ

고기 먹고 남은것들은 포장도 해주신다고 해요!!

포장해주는것도 모르고ㅋㅋㅋㅋ미리 알았다면 큰녀석으로 시켰을텐데요ㅋㅋㅋㅋ

추억의 도시락

4,000원

육회비빔밥

10,000원

고기 다먹고 식사로 먹은

추억의 도시락 이랑 육회비빔밥 입니다ㅎㅎㅎ

추억의도시락 꿀맛입니다ㅎㅎㅎ

꼭드셔보세요

뚜껑닫고 쉐킷쉐킷~

육회비빔밥은 나쁘진 않았는데 그냥 비빔밥 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추억의 도시락이 더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있어서 따로 찌개 주문할 필요가 없어서 좋네요ㅎㅎㅎㅎ

여기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여 가봤는데

역시나 소문대로 맛있었네요ㅎㅎㅎㅎ

저는 갈비살이 제일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따로따로 부위별로 먹으면 비싸니 셋트로 드시면 아주 가성비 좋게 소고기 드실수 있어요!!!

아주 베스트 남천동 고기맛집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