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토박이도 몰랐던 부산여행객 장어덮밥 맛집 “고옥”

by 박검사 2022. 1.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어릴때부터 부산에서 자랐지만 부산에 저도 몰랐던 맛집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ㅋ

그중에 여행객들이 꼭 한번씩 와본다는 장어덮밥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ㅎㅎㅎ

고옥

부산 수영구 남천동에 위치한 “고옥”

장어덮밥이 아주 맛집이라고 오픈전부터 줄서있는곳 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수영세무서 주변에 있어요!

저는 주말 오전 11시30분쯤 도착 했는데

12시40분까지 기다려야 한다더군요ㅋㅋㅋㅋㅋ

주변 카페가 많아서 커피한잔씩들 하고 계시면 됩니다ㅋㅋㅋㅋ

주차도 가능!!!

주차가 1시간 지원이 되는데

웨이팅만 한시간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지원 의미 없어보이는데 제가또 부산사람 아닙니까

주변에 수영세무서가 있는데

여긴 주차 무료에요!!!!!

주차는 수영세무서로 가십시오!!!

영업시간

  • 화~일(월요일 휴무)
  • 점심
  • 11:30 ~ 15:00(마지막주문 14:20)
  • 저녁
  • 17:00 ~ 21:00(마지막주문 20:10)
  • 15:00 ~ 17:00(브레이크타임)
반응형

메뉴판 이에요

히츠마부시가 장어덮밥 인가봐요

바다장어(아나고)로 만든 장어덮밥도 있더라구요ㅎㅎㅎ

저는 그냥 장어덮밥 큰거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맛있게 먹는방법도 친절히 설명을 해놨어요

주문을 하면 먼저 샐러드가 나옵니다ㅎㅎㅎ

맛있더라구요 샐러드

히츠마부시(큰거)

36,000원

주문한 장어덮밥이 나왔습니다ㅎㅎㅎ

뚜겅을 열어보니 장어가 한가득 이네요ㅎㅎㅎㅎㅎ

장어덮밥은 태어나서 난생 처음 먹어봤는데

음.. 제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ㅜㅜ

그냥 밥이랑 생선구이 먹는맛…

그러던중 먹는방법을 자세히 읽어보니

젤밑에 장어소스(타래)가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써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더 달라했습니다

아…! 역시나 음식은 소스맛인가요

소스를 더 부어 먹으니까 훨~~~~~~씬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 맛은 소스가 다 하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꼭 장어소스 더 부어서 드세요!!!!

밥을 다먹으면 후식으로 수정과가 나옵니다ㅎㅎㅎㅎ

수정과는 별다를거 없는 수정과네요ㅋㅋㅋㅋ

장어덮밥 맛은 장어덮밥을 난생 처음먹어봐서 그런지

이걸 왜 한시간넘게 줄서서 먹는지…

장어소스 더 부어먹기전까진 이걸 왜먹나 싶었는데

소스를 더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간장이 맛있는건지ㅋㅋㅋㅋ

장어에서 비린내같은건 전혀 없었어요ㅎㅎㅎㅎ

오픈전부터 줄서있으니 여기 가실분들은 한시간 웨이팅은 생각하고 가셔야 할거같아요

주차는 수영세무서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