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주변 숯불주꾸미원툴 “희야네석쇠쭈꾸미&빈대떡

by 박검사 2022. 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아주 오래전에 쭈꾸미 먹어보고 최애 가게가된

희야네 석쇠쭈꾸미 오랜만에 가봤어요ㅎㅎㅎㅎ

희야네 석쇠쭈꾸미&빈대떡


서면 롯데백화점 뒷길에 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7:00 ~ 23:00
  • 매주 일요일 휴무

매장이 골목길 안에 있습니다

처음엔 찾기 좀 힘들어요ㅎㅎㅎㅎ

cu골목 안으로 가시면 됩니다ㅎㅎㅎ

메뉴판!

메인은 석쇠쭈꾸미 입니다ㅎㅎㅎ

기본반찬들ㅎㅎㅎ

진짜 하나같이 필수템들이에요ㅎㅎㅎ

주꾸미랑 아주 잘어울리는 친구들입니다ㅎㅎㅎㅎ


필요한건 셀프바가 있으니 가져다 드시면 되요ㅎㅎㅎ

예전엔 삶은계란도 셀프바에 있었는데 이제 추가500원이네요ㅜㅜ

반응형
석쇠쭈꾸미 2인분

주문한 석쇠쭈꾸미 2인분!!!

주꾸미는 먹기좋게 짜르고

삶은계란은 미리 껍질까놓고 나오면 4등분해서 같이 싸먹으면 되요!!

깻잎위에 마요네즈 살짝 찍어서 양배추샐러드랑 계란이랑 콩나물 넣어먹으면

지~~~~~~~인짜 존맛탱!!!!!!!

계란은 부족하니 더 시켜드십시오ㅎㅎㅎㅎㅎ

쭈꾸미철판볶음밥

6,000원

누룽지탕

4,000원

주꾸미 다먹어갈때쯤 주문한 쭈꾸미철판볶음밥이랑 누룽지탕 입니다ㅎㅎㅎㅎㅎ

이것도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된장찌개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같은데

2명이서 주꾸미2인분에 이렇게 먹으면 완전 배부름ㅎㅎㅎㅎ

아쉽게도 빈대떡은 아직 먹어보질 못했네요ㅎㅎㅎㅎ

술먹기도 좋고 밥먹기도 좋은 희야네쭈꾸미!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