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아주 고급진 해운대 씨푸드 뷔페 “더파티 해운대프리미엄”

by 박검사 2022. 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에 더파티 센텀점 갔다가 아주 만족스럽게 먹고와서 이번엔 해운대점으로 가봤어요ㅎㅎㅎㅎ

몇주전에 가보려 했는데 당일예약 전화 하니까 그날은 예식이 많이서 안된다고해서 다시 도전해 봤는데 드디어 당일 예약이 되었어요!!!ㅎㅎㅎ

예약은 051-744-7711 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ㅎㅎㅎ

더파티 해운대점

 

 


더파티 해운대점은 해운대 바닷가 바로앞에 있는 팔레드시즈 지하에 있습니다ㅎㅎㅎㅎ


팔레드시즈건물 지하에 주차 하시면3시간 무료!

입구도 지하주차장이랑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좋네요ㅎㅎㅎㅎㅎ

영업시간

매주 월, 화 휴무
수요일 ~ 토요일
12:00 - 21:00 (15:00 - 18:00 브레이크타임)
일요일
11:30 - 20:3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가격

주중 성인
점심 : 38,000원
저녁 : 46,000원

주중 초등학생 : 20,000원
주중 미취학생(5-7세) : 12,000원

주말&공휴일 성인
점심 : 47,000원
저녁 : 51,000원

주말&공휴일 초등학생 : 22,000원
주말&공휴일 미취학생(5-7세) : 14,000원

더파티 센텀시티와 거의 비슷한데 해운대점이 1천원 ~ 3천원 더 비싸요!!

반응형

여기까지가 회, 초밥 코너

여기 대박입니다!!!

회종류가 방어, 참돔, 연어, 참치 이렇게 있어요!!!!

저 방어 되게 좋아해요!!!


회 엄청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사진은 못찍었는데 회 먹다보니 나중엔 방어 배꼽살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

몇점 안나오는 부위로 알고있는데 배꼽살 엄청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기름진게 아주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그리고 개불이랑 해삼도 있어요ㅋㅋㅋㅋㅋ식감이 좋아서 개불이랑 해삼도 엄청 좋아하는데 진짜 실컷 먹었네요ㅋㅋㅋㅋ

여기 앞에서 쉐프님께 스테이크 달라고 하면 스테이크 주십니다ㅎㅎㅎㅎ

소고기 스테이크인데 부채살도 있고 다른 부위도 있는데 둘다 부드럽고 아주 맛있더라구요

찹스테이크랑 피자들!!

회먹는다고 피자를 못먹어봤네요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중국요리들 입니다

탕수육 맛있었습니다!!!(사실다른건 안먹어봄..)

여기는 무슨 태국음식 코너 인데 뭔진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ㅋ

태국음식 옆에 30분마다 종이 울리는데

종이 울리면 스페셜음식을 주세요

종울리면 사람들 엄청 줄서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냥 산나물비빔밥느낌…

죽이랑 이것저것들 입니다

전복죽 먹어봤는데 전복죽 맛있었어요

새우들은 껍질이 다 까져 있어서 먹기 편했어요!!

고기 많이 먹고 좀 물리다 싶을때 여기있는것들 같이 먹으면 좋았네요ㅎㅎㅎ

스파게티 종류는 2개 있었습니다ㅎㅎㅎ

투움바파스타만 먹어봤은데 스파게티는 아웃백이 더 맛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항상 있는게 아니고

종이 울리면 조금씩 나눠주시는 양고기 입니다ㅎㅎㅎㅎ

양갈비 부위는 아닌데 어느부윈지는 모르겠는데 퍽퍽하고 살짝 양고기냄새나서 제스타일은 아니었네요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디저트들

더파티 센텀점도 그렇고 해운대점도 그렇고 디저트가 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

엄청 이쁘기도 하고 맛도 있어요!!!

커피 직접 내려주는곳도 있고 기계로 내려먹는거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디저트만 먹어도 배가 부르겠습니다ㅎㅎㅎㅎ

더파티 센텀점과 비교하면 저는 여기가 더 좋았어요ㅎㅎㅎㅎ

방어가 있기 때문이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

방어도 방어지만 벨벳가구가 많이서 그런지 분위기도 엄청 고급지고 방이 많아서 모임하기에도 좋을거 같네요ㅎㅎㅎ

그리고 동백전으로 10%할인도 가능해요!!!

더파티 센텀도 다 맛있지만 여기는 계속 같은음식에 손이가더라구요ㅋㅋㅋㅋ그래서 다른종류 많이 못먹어봐서 아쉬웠네요ㅋㅋㅋㅋㅋ

다음에가도 또 똑같은거만 먹겠지만ㅋㅋㅋㅋㅋ또가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