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남 진주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은안재”

by 박검사 2022. 2.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진주에 물갈비 먹고 진주까지 왔다가 바로 갈수 없어서 카페에 한곳 들려 봤습니다ㅎㅎㅎ

은안재

 

 


진주국립박물관 건너편에 있어요!

지도상에 강 밑에 있는데 진주의 강남이네요ㅋㅋㅋㅋ

주차는 골목 들어오기전 큰길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ㅎㅎㅎㅎ무료인거같네요ㅎㅎㅎㅎ

영업시간

  • 매주 화,수 휴무
  • 월,목,금,토,일 12:00 ~ 21:00

입구에 엄청큰 왕리본도 달려있고

셀카찍기좋은 거울도 있습니다ㅎㅎㅎㅎㅎ

엄청 옛날집 분위기 나지 않습니까ㅎㅎㅎㅎ

예전에 누군가의 집이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집 모양 그대로 되어있어서 뭔가 엄청 감성적이네요ㅎㅎ

반응형

입구들어와서 바로 오른쪽! 여기가 카운터 입니다!

메뉴

  • 아메리카노 4,000
  • 라떼 5,000
  • 플랫화이트 5,000
  • 카푸치노 5,500
  • 바닐라라떼 6,000
  • ★바닐라크림라떼 6,000
  • ★망경동라떼 7,000
  • ★냉마차 7,000
  • ★단술 5,500


별표는 여기 시그니처 메뉴 인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간단하게 같이 먹을 후식도 있네요ㅎㅎㅎㅎ

저는 배부르게 밥먹고와서 커피만 마셨어요!

카페 내부 입니다!!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아주 옛날집을 그대로 가져다 놨어요ㅎㅎㅎㅎㅎ

테이블만 없으면 저희 할아버지 집같네요ㅋㅋㅋㅋㅋ

분위기도 엄청 조용하고 좋았네요ㅎㅎㅎ

물이랑 티슈는 셀프!

테이블들도 인테리어들이랑 깔맞춤한게 아주 이쁘네요ㅎㅎㅎ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망경동라떼 입니다!

아메리카노로 다 먹을랬는데 그래도 시그니쳐라고 하니 안먹어볼수가 없었네요ㅋㅋㅋㅋ

망경동라떼는 아인슈페너랑 비슷한데

위에 미숫가루같은 아주 고소한 곡물 가루같은게 올려져 있는데 그게 커피랑 아주 잘어울리더라구요ㅎㅎㅎㅎ

테이블 한켠에 그림이랑 뒤에 글이 있는데

그림은 누가그린지 모르겠지만 정말 잘그렸네요ㅋㅋㅋㅋ

배경이 카페랑 똑같습니다ㅎㅎㅎㅎ

뒤에 글은 “은안재” 카페에대한 정보랑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요!!

카페 “은안재”는 1954년 일본건축양식 가옥인데 오랜시간 누군가의 보금자리 였다네요ㅎㅎㅎㅎ

커피먹고 나가니 어두워졌더라구요ㅎㅎㅎ

초저녁 감성이 또 남달라서 한컷!

어두운듯한 파란하늘 아래 옛날가옥 아래서 찍으면 막찍어도 화보가 될거같네요ㅋㅋㅋ

색감이 너무 이뻐서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해야겠습니다ㅎㅎㅎ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남가람별빛길” 이라고

간단하게 산책하기 좋은 대나무숲이 있어요!!


아주 짧은 코스인데 잠깐 산책하기 좋네요ㅎㅎㅎ

대나무에 작은 불빛들이 반딫불이같이 아주 이쁩니다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