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샤브올” 부산 센텀시티 홈플러스에 있는 먹을게 많은 샐러드바가 있는 샤브샤브 맛집

by 박검사 2022. 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최근에 제가 샤브샤브를 먹은기억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샤브샤브 먹으로 가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샤브올


부산 센텀시티 2층에 있는 “샤브올” 이에요!!!

샤브올 말고도 홈플러스 2층에 두끼떡볶이도 있고 빕스도 있어요ㅎㅎㅎㅎㅎㅎ맛있는곳 많음!!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 매달 2,4째 일요일 휴무 (마트정기휴무)

메뉴판

 

  • 점심특선(월~금)
  • 소고기샤브(호주산) 15,900원
  • 한우샤브(국내산한우) 19,900원
  • 문어샤브(문어+소고기) 20,900원

 

  • 평일저녁, 주말, 공휴일
  • 소고기샤브(호주산) 18,900원
  • 한우샤브(국내산한우) 22,900원
  • 문어샤브(문어+소고기) 23,900원

 

  • 무한리필 특선메뉴
  • 소고기 무한리필 26,900원
  • 한우 무한리필 29,900원


*반반육수 선택시 1,000원 추가

저는 그냥 소고기샤브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반응형

샤브샤브는 야채 지요ㅎㅎㅎㅎㅎㅎ

야채는 월남쌈야채랑 부족한거없이 아주 알차게 있어요ㅎㅎㅎㅎㅎ

보자마자 와~~소리 나온곳ㅋㅋㅋㅋ

소스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음식은 소스맛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

엄청 많은 소스가 있어서 여러가지 맛으로 샤브샤브를 즐길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ㅎㅎㅎㅎ

샤브샤브에 넣어먹을 해산물도 있었습니다

새우랑 꽃게ㅎㅎㅎㅎ먹어보진 않았네요ㅋㅋㅋㅋ

우동도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셀프로 죽 만들어먹을수 있는 재료들 입니다ㅎㅎㅎ

샤브샤브 마무리는 죽을 먹어줘야지오ㅎㅎㅎㅎ

샐러드바 메뉴들 입니다ㅎㅎㅎ

먹을게 엄~~~청 많아요ㅋㅋㅋㅋ

먹어본것들 맛표현을 해보자묜

피자는 그냥 마트에 파는 냉동피자 같은 맛이었고

치킨은 너무 딱딱했어요ㅜㅜㅜ 양념치킨 양념은 맛있었음!!

어묵은 베스트!! 국물도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밖에서 700원 주고 사먹는 어묵맛 이었습니다ㅎㅎㅎㅎ

다른것들은 다 고만고만 했습니다ㅎㅎㅎㅎ

여기 디자트 깔끔하게 아주 많더라구요ㅎㅎㅎㅎ

옆에 아이스크림도 있고 커피도 있습니다ㅎㅎㅎ

탄산음료랑 쥬스ㅎㅎㅎㅎ

석류쥬스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열심히 먹을걸 가져오니까 고기랑 육수가 와있었네요ㅎㅎㅎㅎㅎ

육수는 매운맛 순한맛 있는데 저는 순한맛으로 했어요ㅎㅎㅎㅎ

육수를 시원하게 해주는 무도 한개 들어있습니다ㅋㅋㅋ

고기 양은 적당 했어요!!

샤브올은 소스가 아주 많아서 몹시 만족스러웠네요ㅋㅋㅋㅋㅋ

샐러드바 가지수는 많지만 맛있어서 계속 손이가는건 없었네요ㅜㅜ

샤브샤브 먹기에는 부족함 없이 아주 괜찮았습니다ㅎㅎ

무엇보다 소스가 많은게 이주 베스트 였습니다ㅎㅎㅎ

그중에서 오리엔탈마늘소스랑 스리라차마요 요 두놈 아주 제스타일이었습니다ㅎㅎㅎㅎ
물론 스위트 칠리는 필수!!
월남쌈엄청 먹었네요ㅎㅎㅎㅎ

다음엔 무한리필로 샐러드바 안먹고 샤브샤브만 많이 먹고 와야겠습니다ㅎㅎㅎ

부산 센텀시티 주변 샤브샤브 맛집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