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화명동 플라워카페 “꽃바테” 꽃이있으니 커피가 더 맛있는듯

by 박검사 2022. 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전에 올린 다다삼계탕 먹고 나왔는데

오랜만에 화명동을 가서 그런지 생소한 건물이 있길레 보니까

아주 이쁜 카페가 생겼더라구요ㅎㅎㅎㅎ

꽃바테

화명동 새마을금고 본점 옆에 있는 “꽃바테” 입니다

이름부터 카페인테리어까지

꽃이 아주 가득하네요ㅎㅎㅎㅎㅎ이쁩니다ㅎㅎㅎ

메뉴판 이에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라지 4,500원!

꽃바테 시그니처 매뉴

플라워에이드, 로즈에이드도 있네요ㅎㅎㅎㅎ

저는 아아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카운터 바로 뒤에 있는 빵들ㅎㅎㅎㅎ

이걸먹기위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죠ㅎㅎㅎㅎ

달달한빵과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아주 최고의 후식 셋트👍

반응형

1층 한편에 꽃꽂이레슨 하는거같은 테이블도 있네요ㅎㅎㅎㅎㅎ

주문을하고 1층엔 먹고가는 테이블이 없어요ㅜㅜ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잡으면

엘리베이터로 주문한게 올라온대요ㅎㅎㅎㅎㅎ

커피 나오기전에 여기저기 둘러 봤습니다ㅎㅎㅎㅎ

3층 루프탑도 있는데 추워서그런지 아무도 안계시더라구요ㅎㅎㅎ

2층엔 테이블이 6~7개 정도 있었습니다

진동벨이 울리면 계단옆에 여기 엘리베이터로 커피가 올라옵니다ㅎㅎㅎㅎ

진동벨은 구석에 유리컵에 넣어두면 되요ㅎㅎㅎㅎ

주문한 빵들과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잔이 와인잔처럼 되게 이쁘네요ㅎㅎㅎㅎㅎ

빵은 허니브레드랑 크로플 주문 했습니다ㅎㅎ

둘다 아이스크림 한덩어리씩 올라가 있어요

맛은 평범한 크로플이랑 허니브레드네요ㅋㅋㅋㅋㅋㅋ

단쓴단쓴!!!!베스트!!

카페에 꽃들이 많아서그런지 꽃냄새도 나고 분위기도 화사하고 아주 좋았네요ㅎㅎㅎ

완전 도심속 작은정원느낌이었습니다ㅎㅎㅎ

꽃이 많아서 사진도 잘 나올거같네요ㅎㅎㅎㅎ

뷰는 완전 시티뷰입니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화명동 주변에 음식점도 많아서 주변에서 밥먹고 카페는 여기 가면 좋을거같네요ㅎㅎㅎㅎ

화명도 카페 “꽃바테”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