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엄청난 추위에 몸보신으로 좋은 삼계탕, 오리백숙 부산 북구 화명동 “다다삼계탕”

by 박검사 2022. 1.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ㅜㅜㅜㅜ

부산은 윗지방에 비하면 추운거도 아니지만

그나마 따듯한 부산에사는 저는 추워요너무ㅜㅜ

한살한살 먹을수록 추위에 약해지는거 같네요ㅋㅋㅋㅋ

원래 여름보다 겨울이 더 좋았는데 이젠 여름이 훨씬 좋습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몸보신 하면 떠오르는것!!

삼계탕!!!!

다다삼계탕

화명동에 위치한 “다다삼계탕” 입니다!


화명동 와석교차로 주변에 있어요ㅎㅎㅎㅎ

주차장은 따로 없네요..ㅜㅜ

메뉴판!

오랜만에 삼계탕을 먹어서 그런지 삼계탕은 좀 비싼느낌이 들었네요ㅎㅎㅎ

그러나 저는 오늘 오리백숙을 미리 예약 했습니다ㅎㅎㅎ

오리백숙은 2시간전에 미리 예약 해야한다고 합니다!

사진 밑에 전화번호도 있으니 오리백숙 드실분은 미리 전화예약 하시고 가십시오!

매장내부!!

다행히 좌식이 아니에요ㅎㅎㅎ

신발은 벗고 들어오지만 테이블 입니다ㅎㅎㅎㅎ아주 좋습니다

반응형

기본반찬!!

삼계탕집은 대부분 기본반찬에 닭똥집요리 주는거 너무너무너무 좋아요ㅎㅎㅎㅎㅎ

닭똥집 맛싯서유~~

여기는 닭똥집에도 한방맛이 나더라구요ㅎㅎㅎㅎ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주문했던 오리백숙!!!!!!!

크기 대박입니다ㅎㅎㅎㅎ

4인용 이에요!!!

다리도 엄청 실한게 오리가 엄청커요!!!!

저는 미나리를 좋아하는데 위에 미나리도 넣어줘서 향도 아주 좋아요!!

오리 밑에 죽도 있는데

여기는 녹두가 들어있더라구요ㅎㅎㅎㅎ

그리고 약제들 엄청나게 들어있습니다ㅎㅎㅎㅎㅎ

월계수잎같은 나뭇잎도있고 황기도있고

나무한그루 뽑아서 넣어둔거 같네요ㅋㅋㅋㅋㅋ

그래서그런지 국물이 아주 깔끔하고 시원했습니다ㅎㅎㅎㅎ

녹두죽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고기먼저 먹으면서 죽을 푹~~끓여 놓으면 아주 맛있는 녹두죽이 되네요ㅎㅎㅎㅎㅎ

중간에 육수 부족하면 더 주십니다!!

그리고 요기 대박은 겉절이!!!

딴거 다 필요없고 겉절이 진짜 필수입니다ㅋㅋㅋㅋㅋㅋ

죽이랑 겉절이만 있어도 한냄비 뚝딱 할거같아요ㅎㅎㅎ

이건 마지막 다먹어갈때쯤 주시는 호박식혜 입니다ㅎㅎㅎ

호박식혜는 처음 먹어보는데 식혜맛에 단호박 맛이 섞여있는 맛이었어요ㅎㅎㅎ

저는 그냥 식혜가 좋네용ㅋㅋㅋㅋㅋㅋㅋ

호박식혜는 따로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몰랐는데 다다삼계탕은 주변에서 삼계탕맛집으로 아주 유명한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손님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ㅎㅎㅎㅎㅎ

삼계탕은 여름 보양식으로 많이 먹지만

추울때 먹으니 추위가 싹 가시네요ㅎㅎㅎㅎㅎㅎㅎ

추운요즘 삼계탕으로 몸보신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