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동할매국수 줄이너무 길어서 가본 “대동촌국시”

by 박검사 2022. 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점심에 국수가 땡겨서

부산인듯 부산아닌 부산과 김해 경계선에 있는 국수로 유명한 대동쪽에 국수 먹으로갔습니다ㅎㅎㅎㅎ

국수 먹어본것중에는 대동할매국수가 저는 젤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그래서 점심시간 맞춰서 갔더니

줄이 너~~~무 많아서..

다른집으로 갔습니다


대동촌국시


대동할매국수와 멀지 않은곳에 “대동촌국시” 라고 있어요ㅎㅎㅎㅎ

바로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아주 좋았네요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30 last order 19:00 / 하절기
  • 매일 09:00 - 19:00 last order 18:30 /동절기
  • 매주 화요일 휴무

메뉴판!!

대동할매국수엔 유부초밥이 있는데 여기는 충무김밥이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충무김밥 마싯서유~

충무김밥이랑 국수 주문 했습니다ㅎㅎ

반응형

주문한 국수 곱빼기 와 충무김밥!

국수 곱빼기 양이 진~~~~~~짜 많았어요ㅋㅋㅋㅋ

이동네 국수집들은 전부다 육수를 따로주는가봅니다

처음에 육수 않넣고 저상태에서 조금비벼먹어 봤는데

대동할매국수 만큼은 맛있지는 않았어요ㅜㅜ

국수 양에비해 위에 올라가는 고명도 좀 부족한 느낌이었고

그렇다고 맛이 없는게 아니라 여기도 맛있는데

대동 할매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여기가 맛없게 느껴지는겁니다ㅋㅋㅋㅋㅋ

국수 체인점들 보다는 훨!씬! 맛있어요!!!

그리고 여기는 국수면이 엄청 차갑더라구요ㅎㅎㅎㅎㅎ

그만큼 쫄깃탱탱 했습니다

육수가 엄청 뜨거웠는데 면이 엄청 차가워서 육수를 부어도 딱 먹기좋은 온도로 되더라구요ㅎㅎㅎㅎㅎ

충무김밥은

김밥맛 보다는 김치나 어묵오징어볶음이 맛있어야 되는데

여기는 저의 기대에는 못미치더라구요ㅋㅋㅋㅋ

쪼끔 아쉬웠습니다ㅎㅎㅎㅎ

만두도 먹을랬는데 너무 배가불러서 못먹었네요ㅋㅋㅋㅋ

대동할매국수는 육수없이 비벼먹는 국수가 진짜 맛있는데

여기는 육수 없이 비벼먹는거보가 육수 넣어먹는게 맛있었어요!!!

대동할매국수 먹으로 왔다가 줄이 너~~무많아 기다리는거 지루하신분들 가시면 좋을거 같네요ㅎㅎㅎㅎ

대동할매국수 바로 뒷길에 맛이 대동할매국수랑 비슷한 국수집이 있는데 거기는 옛날엔 엄청 맛있었는데

거기도 괜찮을거같네요ㅎㅎㅎㅎㅎ

국수가 땡길땐 대동할매국수 주변 국수집 많으니 대동 주변으로 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위치상 김해 인데 부산화명동이랑 엄청 가까워요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