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바닷가 옆에서 먹는 회전초밥 맛집 “광안리 용이초밥”

by 박검사 2022. 1.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요즘 광안리에 핫하다는 회전초밥집에 가봤습니다!


용이초밥

용이초밥 광안리점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23:00 (라스트오더 22:00)


위치는 광안리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요ㅎㅎㅎㅎ

3층 건물인데 식당은 1층만 운영하고 2층은 대기하는곳 3층은 포토존이더라구요

매장 바로옆에 전용 주차장도 있어요!!!

바로옆에 주차하시고 도장찍어가면 됩니다ㅎㅎㅎㅎ

금요일 저녁 7시쯤 방문 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2층에서 기다리라해서 가보니

커피 뽑아먹는 처음보는 신기한 기계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먹어보진 않았네요ㅎㅎㅎㅎ

반응형

여기는 3층!!

뷰 대박입니다

저기서 밥먹으면 아주 좋을거 같네요ㅋㅋㅋㅋ

사진 찍으라고 카메라 거치대도 있어요ㅎㅎㅎㅎ


드디어 차례가 왔습니다

테이블은 닷지에이블 5갠가 6개 정도 있고

4인 테이블 2개정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메뉴판!

정식 메뉴도 있고 점심특선 메뉴도 있는데

정식은 오후4시까지만 주문 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ㅜㅜ

정식하나 먹고 초밥들 먹을랬는데 아쉽네요

점심특선도 구성이나 가격 괜찮아보입니다ㅎㅎㅎㅎ

그리고 회전레일위에 초밥들은 한접시 1950원!!

그리고 먹고싶은거 있으면 빠이팅 넘치는 선생님들이 앞에서 바로 만들어 달라고 하면 바로바로 만들어 주십니다ㅎㅎㅎ

여기까지 제가먹은 초밥들!!!ㅎㅎㅎㅎ

이중에 방어초밥 진짜 맛있었어요!!!

저는 활어회를 좋아해서ㅋㅋㅋㅋ방어초밥이랑 광어초밥 젤많이 먹었네요ㅎㅎㅎㅎ

타코와사비초밥도 문어들 엄청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네요ㅎㅎㅎㅎㅎ

20접시쯤 먹었을때 뭔가 새로운게 먹고싶어서 시킨 냉모밀!!

엄청 차가워서 얼음쪽 면은 얼었어요ㅋㅋㅋㅋㅋㅋ너무추웠습니다ㅋㅋㅋㅋ

추워도 존맛탱ㅎㅎㅎㅎ

 

이건 다먹어가니까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다른테이블도 다 주시더라구요

거의 끝무렵이라 그런가 왜주셨는지는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

공짜라고 좋다고 받아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ㅎㅎㅎ

오늘 다먹은것들ㅋㅋㅋㅋㅋㅋ

엄청 많이 먹었죠ㅎㅎㅎㅎ

2명이서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30접시 좀 넘게 먹었네요ㅎㅎㅎㅎㅎㅎㅎ

엄~~~~청 배불렀습니다

여기는 활어회가 싱싱한거같아 좋았고 튀김도 바삭바삭했고 재료들이 대체로 다 신선했어요!!

장사가 잘되는데는 이유가 있는거 같네요ㅎㅎㅎㅎ

동백전 으로 10% 캐시백 받고

6만원정도 계산한거 같네요ㅎㅎㅎㅎ

동백전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바로앞에 광안리 바닷가라서 다먹고 산책하기도 아주 좋아요

지금은 좀 춥긴 하겠지만ㅋㅋㅋㅋㅋ

저는 추워서 바로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웨이팅이 좀 있었지만..! 회전초밥집에 음식들이 대부분 신선했고 먹고싶은것도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는것도 좋고 한접시 1950원이면 가격도 괜찮은거 같네요!!

아주 베스트!! 광안리 초밥집 완전 강추 입니다!!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