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사직야구장 주변 저렴하고 맛있는 한우양곱창 전문점 “소일창” 사람이많구먼

by 박검사 2021. 12.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벌써2021년 한해 마지막날이네요ㅎㅎㅎ

모두들 연초에 다짐한것들은 잘 이루셨는지

저는 별탈없이 잘 지나간 한해였습니다ㅎㅎㅎㅎ

내년에는 모두 바라는거 모두 꼭 이루시길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의 올해 마지막 저녁 식사는!!

저번주에 울산 대왕암공원 갔다가 곱창 먹으려 했는데 울산에 가던 곱창집이 문을닫는 바람에…곱창을 그리워하며 한주를 지내다가

저번주 못먹은 곱창이 한이되어 오늘 먹었습니다ㅎㅎㅎㅎ

오늘 간곳은 사직야구장 바로옆에 있는곳 입니다

소일창

“소일창” 사직점 입니다ㅎㅎㅎㅎ

부산에 체인점이 몇곳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제가간곳은 사직점!!!


사직야구장 바로 옆에있어요ㅎㅎㅎ

주차는 사직야구장 주차장에 하고 걸어갔습니다ㅎㅎ

한시간 좀 넘게 주차 했는데 주차비는 1,800원 나왔어요ㅎㅎ

밖에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요즘 음식점들 밖에 메뉴판 있으면 메뉴를 보고 들어갈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메뉴판위에 양곱창이 왤캐싼지 설명해놓으셨던데

김해에 있는 도축장에서 유통마진을 줄여서 저렴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메뉴판을 보면서 의문이 들었는데

소일창 모듬은 100g에 6,600원 인데

단품으로 주문하면 100g에 8천원 정도 하더라구요

모듬으로 먹으라는 소리겠지요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 저녁 7시쯤 방문 했는데 웨이팅 10분정도 했습니다ㅎㅎㅎ

너무추웠어요ㅎㅎㅎㅎㅎ

안에서 기다리는곳운 없고 밖에서 기다려야 합니다ㅜㅜ

기본으로 소스들이랑 묵사발을 주네요ㅎㅎㅎㅎ

묵사발 아주 칭찬해~

그리고 계란말이!!! 케찹으로 소일창 이라고 쓴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계란말이도 기본으로 주시더라구요ㅎㅎㅎ

계란말이 아주아주 칭찬해!

계란말이를 먹다보니 모듬 3인분이 나왔습니다ㅎㅎㅎ

위쪽이 염통 대창

중간이 양곱창, 소막창

아래에 소곱창

이렇게 나와요ㅎㅎㅎㅎ

고기는 다 구워주십니다ㅎㅎㅎ

고기들은 아주 맛있었습니다ㅎㅎㅎ예전에 갔던

남천수영양곱창이 조금더 맛있긴 했지만

여기는 마늘참기름장에 양곱창을 찍어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딱히 별다른 냄새나는거도 없고 쏘쏘 했습니다 전체적으로ㅎㅎ

다른양곱창집들 보다 저렴한게 메리트네요ㅎㅎㅎ

이녀석은 곱창전골ㅎㅎㅎ

우동사리 추가 했습니다ㅎㅎㅎㅎ

우동사리 너무 좋아용ㅎㅎㅎ

내용물을 보니

밑에 콩나물이랑 당면도 있고 조그만 곱창녀석들이 꽤 들어있더라구요ㅎㅎㅎ

국물은 아주 익숙한 msg의 맛이 느껴졌는데 아주 베스트 입니다ㅋㅋㅋㅋ국물 끝내줘요 기름도 동동 떠다니고 완전 곱창전골 그자체!

아무리 배불러도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해줘야지요ㅎㅎㅎㅎㅎ

포기할수 없어~

곱창전골 국물 조금 남은거랑 같이 볶아주십니다ㅎㅎㅎ

곱창전골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맛있더라구요ㅎㅎ

김치가 중국산인거 빼고는…아주 베스트

초.토.화.


2명이서 모듬구이 3인분, 곱창전골, 볶음밥1개, 공기밥1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공기밥은 안먹을라 했는데

국물 한숟갈떠먹으니 밥을 안먹을수가 없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

진~짜 배부르게 잘먹고 왔습니다ㅎㅎㅎ

한가지 아쉬웠던건 손님도 많고 장사가 잘되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너무 바쁘세요ㅠㅠ

주문하려고하면 계속 “잠시만요” 하고 안오시더라구요..

다른테이블 손님들은 오자마자 기분나쁘셨는지 나가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곱창을 꼭 먹어야 겠어서 참고 올때까지 기다려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ㅎㅎㅎㅎ

저번주 못먹은 곱창의 한을 풀고 왔네요ㅋㅋㅋㅋ

한동안은 곱창 안먹어도 될거같습니다ㅎㅎㅎㅎ

사직운동장 주변 저렴한 양곱창 곱창전골 맛집 “소일창”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