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울산 인적이드문곳에 분위기좋은 화덕피자집 “지지파이브”

by 박검사 2021. 12.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울산 범서읍에 분위기좋은 화덕피자가 있다는 소문을듣고 찾아가봤어요


지지파이브


울산 범서읍에 위치한 “지지파이브 입니다!

요기가 전부 주차장이에요ㅎㅎㅎ

주차장은 정말 넓어요!!

반응형

여기까지가 매장 1층 내부!!

엄청 넓어요ㅎㅎㅎㅎ

2층도 있고 야외도 있습니다ㅎㅎㅎㅎ

2층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노키즈존이네요ㅎㅎㅎ

분위기 미쳤습니다ㅎㅎㅎㅎ

여름에는 초록초록하게 이쁘던데

지금은 날씨도 추워서 나뭇잎도 다 떨어지고 야외에서 먹으면 입돌아갈거같네요ㅋㅋㅋㅋㅋ

1층 밖에있는 백사장 처럼 만들어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ㅋㅋㅋㅋ

지금처럼 바람 많이불면 음식에 모래가 다 들어갈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

1층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먼저 하시면 되요!

여기는 화덕피자가 메인인거 같습니다ㅎㅎㅎ

메뉴판은 따로없고 키오스크에 메뉴가 다 나와있는데

메인은 화덕피자고

감자튀김 치킨 떡볶이 같은 사이드메뉴가 있네요ㅎㅎㅎ

친절하게 세트메뉴도 있어요!

저는 A세트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A세트는 피자1개 + 후라이드치킨(순살) + 떡볶이 + 감자튀김

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세트에 음료는 없으니 따로 주문 해야하는데

콜라사이다 뚱캔이 3,500원 이나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먹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도 3,500원 이더라구요ㅎㅎ

A세트

37,000원

제가 주문한 A세트 입니다!

피자는 콰트로포르마지오 피자에요

치즈피자위에 크림치즈가 올라간 피자 같네요

이거슨 아이스아메리카노!

피자소스에 핫소스랑 파마산치즈만 있고 갈릭소스가 없네요ㅋㅋㅋㅋ

피자에 따로 꿀도 같이 주시는데 꿀에 찍어서 먹으니까 단짠단짠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음식들은 다 기본적인 맛이었어요!!

되게 특출나게 와~~진짜 피자 완전 찐맛집!!

이런느낌은아니고 아주 기본적인 맛이었습니다

떡볶이에는 어묵은없고 떡만 있었습니다

저는 어묵 좋아하는데요ㅜㅜㅜ 다른분들 다녀오신거보니까 어묵도 있던데요ㅜㅜㅜ

그래도 떡볶이는 맛있엇음!!!

여기는 분위기가 아주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오는거 같네요ㅎㅎㅎㅎ

여름에 따듯할때 백사장에서 먹는 그런 감성 이라고나 할까요ㅋㅋㅋㅋㅋ

주말에 11시쯤 방문 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사진찍을곳은 정말 많습니다ㅎㅎㅎㅎㅎ

주변이 산이라서 매장분위기랑 산배경이 정말 잘어울리더군요ㅎㅎㅎㅎ

인생샷 몇장 건져왔습니다ㅎㅎㅎㅎㅎ

부산근교 코에 바람좀 넣으실분들은 울산 지지파이브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