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패삼겹살은 사랑입니다 “삼겹파티” 양산석산점

by 박검사 2021. 12.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삼겹살은 머니머니해도 대패삼겹살!!!

주말에 양산 라피에스타 메가박스에서 스파이더맨을 보고 오랜만에 대패삼겹살을 먹었습니다!!!

삼겹파티 양산석산점 입니다!!

예전부터 양산에서 대패삼겹살 먹으로갈땐 여기만 갔어요ㅎㅎㅎ

요즘 새로생긴곳어떤지 모르겠지만 양산에서 가봤던 대패삼겹살중에소는 제일 낫더라구요ㅎㅎ

메뉴판 입니다!

대패삼겹살을 오랜만에 먹는데 가격이 왜이렇게 많이 올랏나요ㅋㅋㅋㅋㅋㅋㅋ

1인분에 3200원이라니오ㅋㅋㅋㅋㅋㅋ

1900원 2000원 했었는데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전에비해 많이 오르긴 했지만 1인분 3200원이면 고기중엔 여전히 가성비는 최고인고 같네요

반응형

샐러드바!!

제가 요기 좋아하는 이유!!

샐러드바에 고기랑 곁들여 먹을수 있는게 엄청 많아요!!

고구마 고사리 팽이버섯!!!

김치 콩나물은 대패삼겹살에 빠질수 없죠ㅎㅎㅎㅎ

주문한 대패삼겹살 5인분 입니다!

1인분에 90g이니 450g!

대패삼겹살은 이렇게 꾸워줘야지오ㅎㅎㅎㅎㅎㅎ

김치 콩나물 버섯 고사리 마늘 삼겹살호ㅗㅗ

대박조합입니다ㅎㅎㅎㅎㅎ

대패삼겹살은 그냥 고기만 먹는거보다 이렇게 다같이 먹어줘야 제맛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

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먹을때 쌈 별로 안싸먹는데

대패삼겹살때문에 쌈싸먹는 맛을 알아가지고ㅎㅎㅎㅎㅎ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네요ㅎㅎㅎ

고기 다먹고 마지막에 볶음밥이랑 계란찜 주문 했는데

너무 맛있게먹느라 볶음밥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ㅜ

여기는 볶음밥 재료를 1000원에 따로 팔아요

공기밥 하나랑 볶음밥 재료 주문하면 김이랑 계란 1알 주십니다

남은 콩나물 김치랑 밥이랑볶아서 계란 풀어서 참기름 챱챱 뿌려서 볶으면 누가해도 맛있는 볶음밥 완성!

아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대패삼겹살ㅎㅎㅎㅎ

양산 대패삼겹살은 삼겹파티 양산석산점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