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수영구 양곱창 다른곳에비해 저렴하고 맛있는곳 “남천수영양곱창”

by 박검사 2021. 1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 곱창 좋아해요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오늘은 저번주에 먹었던 양곱창 후기 입니다ㅎㅎㅎㅎ

곱창 대창 소곱창 은 몇번 먹어봤지만

양곱창은 그렇게 비싸다고해서 못먹어봤었는데

처음으로 먹어 봤어요!

그래서 간곳은 남천수영양곱창!


남천역 주변에 있어서 방문하기도 아주 좋네요ㅎㅎㅎ

들어오자마자 오픈된 주방이 있는데 그앞에 닷지테이블처럼 되어있는 좌석도 있네요ㅎㅎㅎㅎ

메뉴판 입니다!!

부산 수영에 양곱창집이 많아요

양곱창이 비싼데 여기는 아주 저렴한편 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저는 모듬으로 5인분 주문 했어요ㅎㅎㅎㅎ

반응형

여기 좋은점은 직원분들이 직접 다 구워주세요!!!

앉아서 먹기만 하면되요!!!

젤먼저 염통 먼저 구워줍니다ㅎㅎㅎㅎ

염통은 금방금방 익네요ㅋㅋㅋㅋ

그다음은 소곱창ㅎㅎㅎㅎ

먼저 구웠던 대창은 다익고 기름좀 잘라서 먹었는데도 혈관막히는맛ㅋㅋㅋㅋ..so good👍

그다음 양곱창 입니다!!

양곱창은 다른 내장들이랑 다르게 기름이 없더라구요

뭔가 맛은..음 살짝 퍽퍽하면서도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한게 왜 비싼지 알겠는맛 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신라해장국에 내장국밥에 들어있는 내장이랑 비슷한거같은데

저는 입이 싸서 그런지 양곱창보단 다른게 더 맛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곱창하면 빼먹을수없는 곱창전골ㅎㅎㅎㅎ

아 여기 아주 푸짐해요

곱창전골 큰거에 우동사리 추가 했는데

안에 곱창즐 잘게 썰어서 엄청많이 들어가 있습니다ㅎㅎㅎㅎㅎ

다시보는데 침고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우동사리꼭 넣어 드셔야 합니다ㅋㅋㅋ

곱창전골이 와 진짜 너무 맛있다 까진 아닌데

그래도 괜찮았습니다ㅎㅎㅎㅎ

좀더 작은 곱창전골이 있으면

2명이서 구이2인분 곱창전골 해서 밥먹고 가면 괜찮을거 같네요ㅎ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