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누룽지만 추가하고싶은 치킨집 “서군장작”

by 박검사 2021. 1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 수영구 남천동 치킨집을 찾던중에

누룽지치킨이 있길래 맛있어보여서 가봣습니다

서군장작


부산 수영구 남천동에 위치한 “서군장작” 입니다

영업시간

  • 월 ~ 토 : 16:00 ~ 23:30
  • 일 : 16:00 ~ 21:00

밖에서 치킨들이 참숯에 기름쫙 빼면서 구워지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메뉴판 입니다

기본적으로 “서군장작 누룽지품은닭” 에

소스 옥수수 야채들 이 곁들이진 메뉴들이 있네요ㅎㅎㅎ

처음오면 기본으로 먹어줘야지요ㅎㅎ

테이블마다 먹는방법이 있네요ㅎㅎㅎ

읽어만보고 그냥 막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소스들이랑 열무김치를 주시더라구요ㅎㅎㅎ

치킨에 왠 열무김친가 했더니 김치 필수입니다ㅋㅋㅋㅋ

주문한 치킨이 나왔네요ㅎㅎㅎㅎ

밑에 누룽지가 깔려 있어요ㅎㅎㅎㅎㅎ

그위에 밖에서 구워지던 치킨이 엎드려 있슴다ㅋㅋㅋ

밑에 누룽지는 찹쌀인데 찹쌀을 쫙 펴서 돌판이 엄청 뜨거워져서 누룽지가되요ㅎㅎㅎ

누룽지 되기전에 퍼먹으면 진짜 꿀맛!!

누룽지는 마지막에 먹으라고 하던데 그전에 거의다 먹어부렀습니다 하하하하하

치킨은 껍질만 벗겨서

껍질위에 고기랑 열무김치 싸먹으면 진짜 핵꿀맛!!!

대박이에요ㅋㅋㅋㅋ껍질이 많이 없어서 그렇게 많이는 못먹어요ㅋㅋㅋㅋㅋㅋ

껍질까보니 닭살이 빨간색이던데 원래 그렇게 되는거라고 하더군요ㅎㅎㅎㅎㅎ

맥주안주로 최고인거같습니다ㅎㅎㅎ

솔직히 치킨보다 밑에 깔아주은 찹쌀이 더맛있음!!!

누룽지 추가로 할수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ㅎ

간단하게 2명이서 한마리로 치맥하면 적당할거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