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단하게 맥주마시기 좋은곳 “탄광맥주” 부산재송센텀점

by 박검사 2021. 12.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매일 수영강쪽으로 운동하고 있어요!!!

다이어트도 해야하지만 맛있는걸 많이 먹기위해ㅎㅎㅎㅎ

운동하다가 급 치맥이 땡겨서 재송동 쪽에 맥주집을 찾아보니 아주 괜찮아 보이는곳이 있더라구요ㅎㅎㅎㅎ

탄광맥주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센텀리슈빌 상가에 있는 “탄광맥주” 입니다!

불빛이 삐까뻔쩍하네요ㅎㅎㅎ

반응형

메뉴판 입니다ㅎㅎㅎ

간단하게 맥주만 한잔 먹을예정이라 안주도 피자랑 치킨 한개씩 간단(?)하게 주문 했어요ㅎㅎㅎ

맥~~~~주~~~~

대박이네요 짱시원해요

저~~기 지하 깊숙한 아주 추운곳에서 바로 가져오는 맛이에요ㅋㅋㅋㅋㅋㅋ

운동하고 먹으니 더꿀맛!!!

페퍼로니&감자튀김 피자

14,900원

피자가 먼저 나왔네요ㅎㅎㅎㅎ

페퍼로니&감자튀김 피자

예전부터 피맥이 유행이라는 소문을 들어가지고ㅋㅋㅋㅋㅋ

드디어 먹어봤네요ㅎㅎㅎㅎ

피자위에 감자튀김이 있어서 계속 손이가는 맛이었습니다ㅎㅎㅎ

맥주안주로 베스트 인듯

샐러리맨 버팔로씨

13,000원

치맥..!

영원한 맥주친구 치킨!

여기는 다이어트에 좋다는 샐러리까지 나오니 이건 살빠지는 맛!!!! 이라고 혼자 상상만 해봅니다ㅋㅋㅋㅋㅋㅋ

샐러리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샐러리맛 그대로더군요ㅋㅋㅋㅋㅋ

치킨은 맛이 없을수가 없죠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피자랑 치킨중엔 맥주안주로는 감자튀김때문에 그런지 피자가 괜찮았네요!!

주변에 사시는분들 간단하게 맥주한잔하기 아주 좋을거 같네요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