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연산동 토곡사거리주변 변함없이 맛있는 치킨 "오라이통닭" 진짜 맛있음!

by 박검사 2021. 1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날씨가 조금씩 쌀쌀해지고 있네요

쌀쌀해진 날씨엔 치킨이 최고지요

그래서 오늘은 부산 연산동에 예전부터 아주 맛집인치킨집 다녀왔습니다ㅎㅎㅎ





부산 연산동 토곡사거리 주변에 위치한 오라이통닭!

 

주소 : 부산 연제구 과정로192번길 16

영업시간 : 11:00 ~ 24:00


예전에 5년전쯤 우연히 알게되어 한동안 많이가서 먹었는데ㅎㅎㅎㅎ

주변에사는 친구가 이사가는바람에 한동안 까먹고 있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가게되었습니다!

내부에는 테이블이 2개밖에 없어요ㅜㅜ

가게는 몹시 좁아서 먹고가기엔 불편하지만 드시고가는분들은 많이 못봤어요ㅎㅎㅎ거의 배달시켜드시거나 포장을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메뉴판 입니다!!

벽에 낙서도 엄청 해놨네요ㅋ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

매운 후라이드 꼭!!!!!!!!!!꼭!!!!!! 드셔보십시오!!!!!!!!

후라이드치킨이 진짜 완전 대박 맛있어요!!!!!!!!

그래서 저는 매운후라이드반마리+양념반마리랑 닭도리탕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기본반찬ㅎㅎㅎㅎ

양배추샐러드는 치킨무보다 치킨이랑 더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반응형

매운후라이드반 + 양념반 이 먼저 나왔네요ㅎㅎㅎㅎ

여기는 저기 환하게 웃고있는 스마일감자랑 삶은계란을 같이 주세요ㅎㅎㅎㅎ

저 사진에 튀김옷에서부터 벌써

나! 엄청바삭함!!!

이라고 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닭다리는 물론맛있고 닭가슴살도 엄청 맛있어요ㅋㅋㅋ닭가슴살이라고 전혀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대박이에요

도대체 닭을 어떻게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여기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치킨 최애 입니다ㅎㅎㅎㅎ

여기보다 맛있는 후라이드치킨은 먹어본적이 없어요!!!

그다음 닭도리탕!!

닭도리탕은 시간이 좀 걸립니다 30분정도 걸린거 같네요ㅎㅎㅎ

드시고 가시려면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놓으시는게 좋을거 같네요ㅎㅎㅎㅎ

뽀글뽀글~~~~

야채가 익을만큼 조금만 더끓여서 바로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안에 당면도 엄청많이 들어있어요ㅎㅎㅎㅎ

국물은 살짝 매콤달콤 한맛 입니다ㅎㅎㅎㅎ

여기는 공기밥을 따로 팔지 않아서 사장님에게 여쭤보고 편의점에서 햇반 사오면 데워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3명이서 먹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다 못먹긴 했지만 국물은 다먹었네요ㅋㅋㅋㅋㅋ

닭도리탕은 3명이서 먹어도 충분할거같은 양이에요!!!!

배부르게 엄청 많이 먹고 왔네요ㅎㅎㅎㅎㅎ메뉴판에는 없지만 콜라도 큰것도 판매 해요!!

콜라는 코카콜라!!

오랜만에 진짜 추억의치킨 먹었네요ㅋㅋㅋㅋ

변함없이 여전히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진짜 이거 보시는분들 여기 꼭 한번씩 가보거나 먹어봤으면 좋겠습니다ㅜㅜ

사장님도 되게 친절하세요ㅎㅎㅎㅎㅎㅎ

진짜 맛있는 옛날치킨맛 보고싶으신분 오라이통닭 주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