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남 양산 북정동 8천원으로 점심먹기 좋은 한식뷔페 “보금한식뷔페”

by 박검사 2021. 12.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양산 북정동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점심때가되어 여기저기 찾아보는데

북정동에 밥집이 많더라구요

우동국밥도있고 닭칼국수도 있고 짬뽕도 있고 부대찌개 김치찌개 갈비탕 뭐 없는게 없었습니다ㅎㅎㅎㅎ

여기저기 보던중 괜찮아보여서 간곳!


보금한식뷔페


“보금한식뷔페” 입니다ㅎㅎㅎ

건물 옆에 전용 주차장도 있어요!

저녁까지 장사를 하시네요ㅎㅎㅎ

요금은 선불!

성인 8,000원
초등 7,000원
미취학(36개월~7세) 4,000원

계산하고 바로 옆에가면 수저랑 식판이 있어요ㅎㅎㅎ

학교에서 급식먹던 식판이네용ㅎㅎㅎ

반응형

잡채랑 생선까스랑 뭔가 밥에 비벼먹는거같은 그런 이름은 모르겠는것이 먼저 반겨주네요

모두 제가좋나하는게 아니라 pass

고기ㅎㅎㅎㅎㅎ

수육 이랑치킨!!!

수육은 뭔가 막 휘저어놓고 이쁘지 않아 보이지만

수육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내스타일~

치킨은 치킨옷이 두껍고 막 맛있지는 않았는데 한두개는 먹을만해요ㅎㅎ

깻잎전!

깻잎전 되게 좋아합니다ㅎㅎㅎㅎㅎ

근데 다식었고 애가 너무 두꺼웠어요

안에 뭐가 들어있는건진 모르겠는데

저는 차가운 음식은 안좋아해서 pass

밑반찬들ㅎㅎㅎ

밑반찬들 옆에 시래기국도 있었습니다ㅎㅎ

후식으로 사과도 있네용ㅎㅎㅎ

여기까지 음식이 전부다 입니다ㅎㅎㅎ

카운터 옆에 식혜도 있었어요!

식혜는 엄청 달달해서 완전 제스타일 이었습니다ㅎㅎㅎ

메인메뉴는 맛있는게 수육밖에 기억에 안남네요ㅋㅋㅋㅋ

요즘 한식뷔페들 보면 반찬 가지수도 엄청 많고 한데

여기는 반찬 가지수가 적어서 먹을게 한정적이었습니다

그래도 8천원이면 그나마 다양한 음식들도 먹을수 있고

뷔페니까 엄청 많이 먹을수도 있어서 좋았네요ㅎㅎㅎ

여기는 수육이 진짜 맛있었어요

밥은 안먹고 수육만 왕창 먹고 왔네요ㅎㅎㅎㅎ

수육이랑 식혜랑ㅋㅋㅋㅋㅋ

식혜생각하니까 갑자기 식혜가 먹고싶어지네요ㅋㅋㅋ

식혜하나 사먹어야겠습니다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