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마산 롯데백화점 주변 괜찮은 중국집 “용문객잔”

by 박검사 2022. 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에 마산롯데백화점 갈일이 또 있어서 갔다가

점심먹은곳!


용문객잔

 

 


롯데백화점 마산점 후문 바로앞에 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매주 월요일 휴무

매장입구가 두개나 있어요ㅎㅎㅎ

반응형

매장 내부 입니다ㅎㅎㅎㅎ

용문객잔은 반려견 출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장안에 사장님 귀여운 반려견도 있더라구요ㅎㅎㅎ

메뉴판 입니다!

중국집은 점심식사로 아주 좋은데 막상 가고나면 메뉴가 항상 고민되네요ㅋㅋㅋㅋ

고민끝에 저는 볶음밥 곱빼기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점심특선에

탕수육 + 유산슬 + 짜장면 or 짬뽕(1인) 이 14,000원 이더라구요!

양은 얼마나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세트 구성이 대박이네요ㅎㅎㅎㅎ

주문한 볶음밥 곱빼기가 나왔습니다ㅎㅎㅎ

사진엔 안많아 보이는데

양이 진~~~~~~짜 많아요

곱빼기의 곱빼기 양이에요!!!

진!!!!짜!!!! 양많음!!!!!

같이가신분은 짜장면 드셨는데 짜장면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ㅋㅋ

짜장면도 맛있다 하셨습니다ㅎㅎㅎㅎ

볶음밥에 같이 나오는 짜장소스를 보아하니

양파가 아주 싱싱하더라구요ㅎㅎㅎ

요리는 잘 모르지만 중국집의 꽃은 양파라고 하던데ㅋㅋㅋㅋㅋㅋ

양파가 아주 싱싱해서 좋았네요ㅎㅎㅎ

짬뽕국물고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짬뽕맛이 기대되는 맛이었어요!

다먹고 나가는길

사장님의 배려심이 보이더라구요!

마스크는 쓰고 들어가니 별 필요 없어보이지만!

음식 먹다가 하얀 마스크에 음식물이 튀거나

마스크 끈부분이 떨어지면 난감한데

여기선 그럴필요가 없겠네요ㅋㅋㅋㅋ

예전에 밥먹으로 갔다가 마스크 끈이 떨어지는 바람에ㅋㅋㅋㅋ마스크 손으로 잡고간 기억이 있네요ㅋㅋㅋㅋㅋ

여튼 마산 롯백 안에도 먹을게 많지만 용문객잔도 나쁘지 않은거 같네용ㅎㅎㅎㅎ

짜장소스에 신선한 양파가 너무 좋았습니다ㅎㅎㅎ

마산 롯데백화점 주변 맛집 중국집 용문객잔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