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영도 고등어구이 핵맛집 “이유가”

by 박검사 2022. 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 가본곳은 부산 영도구 동삼동에 위치한 “이유가”

이유가

 

 


이유가는 영도구 동삼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 테이블은 7갠가 8개정도 있습니다

가끔 지나가다 점심이나 저녁 간단하게 먹으로 가는곳이에요!

고등어구이정식이 아주 베스트거든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매달 2, 4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메뉴판 입니다!

이것저것 거의다 먹어봤는데 고등어구이정식이 젤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생선만 따로 판매도 하시네요

요즘 생선냄새때문에 집에서 생선구워먹기가 힘들어져서

생선구이가 한번씩 생각나는데 여기 아주 베스트!

부산 조방앞에 생선구이 진짜 많이 주고 맛있는곳 있는데

거기는 다음에 가게되면 올리겠습니다ㅋㅋㅋ

아주 푸짐한 밑반찬들 입니다

밑반찬은 가끔씩 바뀌는거 같네요

깻잎김치가 있었는데 이번에 갈때는 없었어요ㅠㅠ

깻잎김치 흰쌀밥에 싸먹으면 완전 밥도둑인데

아쉽네요ㅎㅎㅎ

반응형
고등어구이정식

8,000원

고등어구이정식 입니다ㅎㅎㅎㅎ

된장찌개도 주문한 갯슈마다 따로 한개씩 나와요ㅎㅎㅎ

원래 7,000원 이었는데

올해부터 올랐다고 하시더라구요

요즘 물가가 하늘이무섭게 치솟는거 같습니다ㅜㅜ

월급빼고 다오르는듯…쩝

그래도 8,000원이면 가성비까진 아니지만 한끼식사하기에는 괜찮은 가격같네요

여기는 대박인게 고등어가 되게 바삭하게 잘구워져서 나와요!!

겉바속촉!! 껍데기들이 진짜 바삭한게 대박입니다

원래 생선구이 먹을때 껍데기는 안먹는데 여기 진짜 바삭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생선 양쪽 끝부분도 엄청 바삭하고ㅎㅎㅎㅎㅎ

최고 베스트는 중간에 엄청큰뼈에 붙어있는 살이 진짜진짜진짜 존맛탱..🤤

뼈도 많이 없어서 살발라먹기도 아주 좋습니다ㅎㅎㅎㅎ

살도 도톰한게 밥반찬 베스트 생선이네요ㅎㅎㅎㅎ

간도 적당하고 저 고등어 한마리로 밥두공기는 바로 사라집니다ㅎㅎㅎㅎ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는데

주차하기가 좀 힘들어요ㅜㅜ

가게바로앞에 주차를 하긴하던데 주차단속에 걸리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가끔 생선구이가 땡길땐 이유가 추천추천!!

고등어구이 완전 맛집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