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곡하와이 부곡골프장 주변 맛있는 중국집 “교동짬뽕”

by 박검사 2022. 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 간곳은!!!

지금은 망했지만…예전에는 최고 핫플 이었던 부곡하와이!!!!

주변에 있는 중국음식점 입니다

교동짬뽕


교동짬뽕은 전국에 있네요ㅎㅎㅎ체인점인가 봅니다


위치는 부곡하와이 바로 앞에 있어요!

부곡하와이 건물은 아직 있는데 완전 폐허가 됐네요ㅜㅜ

어릴때 소풍이었나 체험학습이었나 수영장도 가고 했던 기억이 있는데 아쉽네요ㅋㅋㅋㅋ

그래도 가족탕이 있는 호텔 주변에 많습니다!!

부곡cc 골프장도 있어요!!!

매장내부!

테이블 많아요!!!

매장이 넓네요ㅎㅎㅎㅎ

메뉴판 입니다ㅎㅎㅎ

짬뽕이 젤위에 있는거보니 매장이름도 그렇고 짬뽕이 메인메뉴 인가봅니다ㅎㅎㅎㅎ

그러나! 오늘은 짜장면이 땡겨서 짜장면으로 주문!!ㅎㅎㅎㅎ

주문한 잡채밥 간짜장 짜장면(곱빼기) 입니다ㅎㅎ

반응형

곱빼기 양 엄청 많아요!!!

전체적으로 음식들 맛은 괜찮았습니다ㅎㅎㅎ

진~~~짜 맛있지도 않고 맛없지도 않고 괜찮았네요ㅎㅎㅎ

그래도 맛있는편!!

지나가다가 먹었는데 아주 만족하고 왔습니다ㅎㅎㅎㅎ

양도 많고

바로옆에 골프장도 있고 온천도 있고 온천이나 골프치고 식사한끼하기 아주 좋네요ㅎㅎㅎ

부곡하와이 주변 중국집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