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대연동 부산은행사거리 주차가능한 낙지볶음! “오륙도낙지볶음”

by 박검사 2022. 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점심으로 먹었던 낙곱새 맛집!


오륙도낙지볶음


부산 남구 대연동 부산은행사거리에 있는 “오륙도낙지” 입니다ㅎㅎㅎㅎ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일본에 유명한 드라마 “고독한미식가” 에서 촬영도 왔네요ㅎㅎㅎㅎ

예전에 한번 본적있는데

일본인 아저씨가 맛있게 아주 잘 드시더라구요ㅎㅎㅎㅎ

반응형

메뉴판 입니다!!

가격이 저렴한편인거같은데

모든메뉴 공기밥은 별도에요!! 1,000원!!

저는 낙곱새로 주문!!

곱창은 한우곱창만 사용한다고 합니다ㅎㅎㅎ

수입산도 곱창은 다 좋아유~

기본반찬!

물김치 아주 베스트였습니다

낙지볶음이랑 아주 찰떡궁합이더군요

계란은!!!

여기서 셀프로 직접 구워드셔야 해요ㅎㅎㅎㅎㅎ

무한리필이 아니고 1인1개씩만 구워드세요!

주문한 낙곱새2인분 이에요ㅎㅎㅎㅎ

낙곱새들이 많지는 않아요ㅠㅠ

낙지볶음집들이 대부분 그런데 야채만 많습니다

그래도 밥비벼서 김넣어먹으면 핵꿀맛!!!

밥비벼먹는 맛으로 낙곱새 먹지요ㅎㅎㅎㅎ

저는 사리 추가를 안했는데

국물이 자작해서 우동사리 같은거 한개 넣어드시면 더 맛있을거같네요ㅎㅎㅎ

낙곱새는 8,500원에 공기밥 별도로 9,500원 인데

낙지볶음은 7,000원이니 낙지볶음에 공기밥 하나랑 먹으면

점심한끼 뚝딱이겠네요ㅎㅎㅎㅎ

여기는 오륙도낙지볶음 전용주차장입니다ㅎㅎㅎ

오륙도 낙지볶음 한블럭 뒤에 있어요

주차공간 많아요ㅎㅎㅎ

다먹고 계산할때 주차 말씀드리면 1시간 주차등록 해주십니다

혹시나 1시간 초과했을때 주차요금 이에요

1시간에 3천원이네요

비싸네요ㅜㅜ

밥만 후딱먹고 나가야할거같습니다

여튼 주차도 되고 가성비도 나름 괜찮은 오륙도낙지볶음!

대연동주변에서 점심한끼하기 아주 좋아요ㅎㅎㅎ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