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남 양산 물금읍 초특급가성비 삼겹살 맛집 “더하다”

by 박검사 2022. 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양산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양산에도 제가 좋아하는 삼겹살집 “더하다” 가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삼겹살이 땡겨서 바로 가봤습니다ㅎㅎㅎ

더하다 양산 물금점은 2층에 식당이 있어요!!

반응형

1층은 요렇게 주차장ㅎㅎㅎㅎ

주차장있는 식당 아주 좋습니다ㅎㅎㅎ

1층 계단옆에

이렇게 고기들 숙성중이네요ㅎㅎㅎㅎ

메뉴판 입니다!

부산에 제가 갔던곳은

삼겹살 100g에 2,990원 이었는데ㅜㅜ 여기는 3,490원 이네요

500원이나 비싸지만 그래도 저렴한편 인거 같습니다ㅎㅎㅎㅎㅎ

근데 손님이 엄청 많더라구요!!!

매장도 엄청 큰편인데 주말에 대기까지 있었습니다ㅎㅎ

기본반찬들과 셀프바ㅎㅎㅎ

더하다는 나오는것들이 다 똑같네용ㅎㅎㅎ

삼겹살5인분!(500g)

아주 영롱합니다ㅎㅎㅎㅎ

그램수 맞추려는 아기자기한 한조각까지ㅋㅋㅋ

비계랑 살이 아주 적절하네요ㅎㅎㅎㅎ

삼겹살은 크게 앞뒤로 익혀주고

저렇게 잘라서 앞뒤로 구워주면 금방 익어요!!ㅎㅎㅎㅎ

이건 추가주문한 3인분!

2명이서 5인분에 밥먹으면 충분한데

오늘은 왠지 고기가 더 먹고싶어서 3인분 더먹었어요ㅎㅎㅎㅎㅎ

2명이서 800g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깔끔하게 누룽지까지ㅎㅎㅎㅎㅎ

누룽지는 부산 재송동에 있는 더하다가 더 낫네요ㅜㅜ

재송점은 엄청 많이 줬는데

여긴 작은그릇 3그릇에 다먹었습니다ㅎㅎㅎㅎ

된장찌개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ㅎㅎㅎㅎ

그래도 고기맛은 최고였습니다ㅎㅎㅎㅎ

체인점이라그런지 어딜가도 고기는 맛이 있네요ㅎㅎㅎㅎㅎㅎ

고기 8인분 먹어도 3만원도 안되요!!

이정도면 최고 가성비 인거같습니다ㅎㅎㅎㅎ

양산 삼겹살집 “더하다”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