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남 양산 일본라멘 초초초초특급 강추 맛집 “무라”

by 박검사 2022. 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제가 예전에 양산에 일본라멘이 아주 맛있다고 극찬했던 “무라” 를 가봤어요!!!

무라


양산 중부동에 위치한 “무라” 입니다

양산 이마트점 옆에 젊음의거리에 있어요ㅎㅎㅎ

입구가 두곳인데 반대편에는 입구앞에 주차장도 있습니다ㅎㅎㅎㅎ

영업시간

  • 월,화,수,금,토,일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 라스트오더 (점심) 15:30, (저녁)20:30
  • 매주 목요일 휴무

메뉴판 입니다!

원래 메뉴판 따로 있었는데

엄청 오랜만에 방문 했더니

테이븡마다 태블릿이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이걸로 주문 하는시스템으로 바꼇습니다

메뉴

라멘


소유라멘(간장) 7,500원

미소라멘 (된장) 7,500원

마제 소바 8,000원

탄탄멘 7,500원

카라이탄탄멘 8,000원

돈코츠라멘 8,000원

쿠마모토라멘 8,000원

• 차슈 덮밥세트


미니차슈덮밥 2,500원

차슈덮밥+고로케 5,000원

차슈덮밥+등심돈까스 6,000원

차슈덮밥+새우튀김 7,000원

저는 오늘 저녁에 엄청 맛있는걸 먹을 예정이라 돈코츠라멘과 소유라멘만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돈코츠라멘은 면굵기, 국물맛 선택할수 있어요!!!

얇은면은 밀가루맛이 조금 나서 항상 굵은면으로 먹습니다ㅎㅎㅎ

국물은 얼큰하게!

그리고 요기 차슈랑 계란 엄청 맛있어요!!!

계란이랑 차슈 좋아하시면 무조건 추가 하십시오ㅎㅎㅎ

주문하고 바로 테이블에서 먼저 결제 하더라구요ㅎㅎㅎ

이런시스템은 또 처음 봅니다ㅎㅎㅎㅎㅎㅎ

태블릿 밑에 카드꼽는곳이 있어요ㅎㅎㅎㅎ

반응형

라면과 같이 먹으면 좋은 반찬들ㅎㅎㅎㅎ

돈코츠라멘

9,000원

돈코츠라멘!!!

기본은 8천원인데 저는 계란을 추가하여 9,000원 입니다ㅎㅎㅎㅎㅎ

저는 얼큰한맛으로 주문해서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시원하면서 얼큰하게 완전 해장에 좋은 그런 국물 이에요ㅋㅋㅋ

여기는 마늘이 좀 많이 들어갑니다ㅎㅎㅎㅎ

우리가또 마늘의민족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

마늘 안좋아하시는분은 위에 토핑으로 들어가 있으니 빼놓고 드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

계란 보이십니까ㅎㅎㅎㅎㅎ

반숙이 완전 제대로 되었어요ㅎㅎㅎㅎㅎ

여기 계란 진짜 맛있음!!!

소유라멘

8,500원

소유라멘 입니다ㅎㅎㅎㅎ

소유라멘은 간장맛 인데

미역도 들어가있어서 미역국느낌도 살짝 나는데 간장 많이넣은 아주 고급스런 미역국 맛이었어요ㅋㅋㅋㅋ

밥말아먹으면 꿀맛!

라면에 마지막은 밥말아먹어줘야지오ㅎㅎㅎㅎㅎㅎㅎ

여기는 아주아주아주아주 혜자스럽게 공기밥이 무료!!!!

이런곳 또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8천원에 아주 맛있는 돈코츠라멘에 공기밥까지 무료라니오……

정말 안갈수가 없는곳입니다ㅎㅎㅎㅎㅎ

점심시간때쯤 12시에만 방문해도 웨이팅이 있어요!!!

웨이팅있는집은 맛집인증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

가격도 저렴하여 나름 가성비도 좋고

맛이 진짜 제인생 No1 라멘집 입니다ㅎㅎㅎㅎ

옛날에 일본에서 맛있다는 라멘 많이 먹어봤는데

거기도 맛있었지만 여기는 진짜 한국인 입맛에 딱맞아서 한국인 입맛에 딱맞는 일본라멘 이에요ㅎㅎㅎㅎㅎ

양산가시면 꼭!!!!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라멘은 거의다 먹어봤는데 저는 돈코츠라멘 초초초초초초초초초초강추!!!!

매운거 좋아하시면 얼큰한 맛으로 꼭 드셔보십시오!!

근데 얼큰한맛 단점이 나중에 거의다 먹으면 고추씨 같은 작은 알갱이들이 많이 씹혀요ㅋㅋㅋㅋ고춧가루같은 그런 작은알갱이들이 많아요ㅜㅜ

그래도 맛있으니까 그정도는 충분히 이해할수 있습니다ㅎ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