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화명동 오래된 등갈비 맛있는집 "등갈비짝"

by 박검사 2022. 3.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뭔가 입맛도 없고 배는고픈데 뭘먹고싶은지도 모르겠고

이런저런 생각하다가 갑자기 제머리위에서 등갈비가 지나가더라구요ㅎㅎㅎㅎㅎ

그래서 오랜만에 화명동 예전부터 유명한 등갈비 먹으로 갔어요!!

등갈비짝

 

 


부산 북구 화명동 번화가쪽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모르겠는데

제가 오후 4시쯤 방문 했는데 첫손님이었어요!!!

메뉴판

등갈비 한짝 29,000원!!!

저는 등갈비는 조금 비싸고 가성비 안좋은 느낌이라 잘 안먹는데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거 같습니다ㅎㅎㅎ

매장내부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7갠가8개정도 있네요ㅎㅎ

여기서 다 구워서 주십니다ㅎㅎㅎ

첫손님이라 불판이 깨끗해요ㅎㅎㅎㅎ

기본 밑반찬들ㅎㅎㅎㅎ

계란찜이 처음엔 서비스!!

반응형
치즈등갈비
32,000원

제가 주문한 치즈등갈비 입니다

밑에 가스버너가 있는데

살짝 불켜서 치즈를 싹~~~~~녹여주면

등갈비랑 같이먹기 아주아주아주 좋은 치즈가 스르르 녹내립니다ㅎㅎㅎㅎ

등갈비만 먹으면 부족할수 있으니 허기를 달래줄 셀프볶음밥!!ㅎㅎㅎ

이건 그냥 밥에 단무지랑 김이 끝이었어요ㅋㅋㅋㅋㅋ

그래도 김이랑 밥만 있어도 맛있으니ㅎㅎㅎ

손이 아주 뜨거우니 손조심 하십시오ㅎㅎㅎㅎㅎ

등갈비도 장갑은 있는데 일회용 비닐장갑 밖에 없더라구요ㅜㅜ

손이 많이 뜨거워서 젓가락으로먹었습니다ㅜㅜ

목장갑도 같이 주시면 좋을거같습니다!!

 

등갈비는 치즈 추가하시거나 치즈등갈비 꼭 드셔보세요!!!

 

등갈비만 먹어도 맛있지만

 

맛있는거를 맛있는거랑 같이먹으면 더더더더더욱 맛있어 지니깐요ㅎㅎㅎㅎㅎ

 

치즈 거의 다 먹을때쯤 밑에 눌러붙은 치즈 떼서 먹으면 완전 짭짤하니 누룽지같은데

 

서양누룽지? 맛이 났어요ㅋㅋㅋㅋ이거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ㅎ

 

이거때문에 치즈 추가해서 먹고싶네요ㅎㅎㅎㅎㅎ

 

술드시로도 여기 많이 오시는거 같습니다ㅎㅎㅎ

 

저는 밥먹으로 갔지만ㅋㅋㅋㅋㅋㅋ

 

밥 다 먹고 커피먹고 다시 지나가는데 가게가 손님으로 가득 찼습니다!!!

 

주말엔 늦게가시면 웨이팅 해야할거같네요ㅎㅎㅎㅎ

 

입맛없을때 등갈비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