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송정 감성넘치는 샤브샤브 맛집 “유유샤브”

by 박검사 2022. 3.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엄청 오랜만에 밖에서 밥먹었어요!!!

뜨끈하게 샤브샤브가 먹고싶어서 샤브샤브집 찾고있는데

송정에 새로생긴 샤브샤브집이 있더라구요

유유샤브

 

 


송정에 위치한 “유유샤브” 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장앞 대로변 주차공간이 있긴있는데 자리가 잘 없을꺼에요ㅜㅜ
(바로옆에 카페 있는데 카페 주차장에 주차하면 쫒겨납니다ㅎㅎㅎ)

여기는 샤브샤브매장은 3층에 있고

1,2층에 다른 음식점이 있어요ㅎㅎㅎㅎ

매장입구는 똑같아요!

저 사진에 보이는 문으로 들어가셔서

3층까지 올라가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샤브샤브 메뉴판 입니다

옆에는 1,2층 가게 메뉴판이 있어요ㅎㅎ

2층올라가면 또다른 문으로 이렇게 되있어요!!

3층올라가는거너무 힘듬ㅜㅜ

올라가는길 또 메뉴판이 있네요ㅎㅎㅎㅎ

저는 유유샤브2인분이랑 편백찜1개랑 문어가라아게 주문 했습니다!

기본테이블 셋팅이랑 샤브샤브 먹는법!!

그릇 완전 이쁘네요ㅎㅎㅎㅎㅎ

직원분께서 음식 가져다주시면서 샤브샤브 먹는방법은 친절하게 설명해 주세요!

4인테이블이 5개정도 있었고 닷지테이블도 있었어요

닷지테이블 아주 감성적인느낌☺️

육수랑 유유샤브의 수제 특제소스

계란 간장에 계란 노른자가 들어간 스끼야끼 소스가 먼저 나옵니다ㅎㅎㅎ

반응형

유유샤브 2인분!!!

비주얼 완전 대박이지요ㅎㅎㅎㅎㅎㅎㅎ

흰색목이버섯이 완전 꽃처럼 되있네요ㅎㅎㅎㅎㅎ

샤브샤브 양이 엄청 많아요!!!

보이진 않지만 안에 숙주랑 야채들 이것저것 엄청 많습니다ㅎㅎ

재료들이 엄청 많으니까 한번에 다 넣으면 넘쳐요!!!

쪼금씩 넣어드셔야 해요

저는 아무생각없이 한번에 다 넣어먹었다가 육수가 넘쳐서 난리났답니다ㅋㅋㅋ;;

편백찜 1인분!!!!

샤브샤브 먹으로 갔지만 편백찜도 있길레ㅋㅋㅋㅋ

1인분만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ㅎ

내용물은 샤브샤브랑 똑같아요!

편백나무향이 살짝 나면서 맛있었네요ㅎㅎㅎㅎ

문어가라아게 입니다

얼핏보면 양이 아주 작아보이지만 작네요ㅋㅋㅋㅋㅋㅋ

소스는 생선까스에 타르타르소스맛이고

가라아게랑 맛이 똑같은데 문어맛이에요ㅋㅋㅋㅋ

맛있었어요!!

다음에 문어잡으면 튀겨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ㅎ

샤브샤브 마무리는 무조건 죽으로 먹어줘야죠ㅎㅎㅎㅎㅎ

죽 주문하면 직원분께서 직접 만들어 주십니다ㅎㅎㅎ

죽드실땐 육수가 오래끓어서 너무 짜우니까 새로운 육수를 더 부어서 하셔야 덜 짜고 맛있어요!!

마지막 다먹어갈때쯤 요구르트도 주시더라구요ㅎㅎㅎ

오랜만에 요구르트 먹어봤네요ㅎㅎㅎㅎㅎ

유유샤브 새로 생긴 샤브집이라고 해서 가봤는데

아주 만족했어요!!

가격도 아주 가성비 좋고 맛도 최고!!!!

그리고 매장도 깔끔해서 분위기도 좋았네요ㅎㅎㅎㅎ

샤브샤브 먹고싶어질때 또 갈거같습니다ㅎㅎㅎ

송정 데이트코스 완전 초초초초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