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김해 외동 가성비 최고 치킨맛집 한식뷔페 “다담뜰한식뷔페”

by 박검사 2022. 4.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김해 갔다가 점심먹은곳!

다담뜰한식뷔페

김해에 있을때 점심먹으로 한번씩 갔던곳인데

문득 한번씩 생각나는 곳이에요!!

영업시간

• 매주 10:30 ~ 20:00 (라스트오더 19:15)

주차가능!!

주차장 완전 넓게 있어요!!!

젤 처음 여기 갔을때 8,000원 이었는데

어느새 9,000원이 되고

5월달부터는 10,000원 으로 인상된다고 하네요

10,000원 이라도 저는 충분히 괜찮은거 같습니다ㅎㅎㅎ

요굼은 선불로 먼저 계산해야해요

반응형

젤먼저 보이는 나물들 입니다

나물에 비빔밥 드시는분들 많더라구요ㅎㅎㅎ

아주 맛있는 친구들!!

여기는 치킨이 진~~~~~~~짜 맛있어요

순살치킨인데

옛날치킨 튀김옷 느낌이라 완전 제스타일 입니다ㅎㅎㅎ

치킨때문에 가끔 여기가 생각나요ㅋㅋㅋㅋㅋㅋ

치킨 아주 베스트

국 종류도 엄청 많아요

국도 대부분 다 맛있어요!!

풀때기들이랑 각종 반찬들ㅎㅎㅎ

드신 그릇들은 퇴식구로 다 셀프로 가져다 주셔야해요!

가격에 저렴한 이유가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싸다는데 이정도는 충분히 할수 있죠ㅎㅎㅎㅎ

여기는 대부분 음식들이 다 맛있어요

음식하시는분 손맛이 아주 좋으신가봅니다ㅎㅎㅎ

치킨이 아주 대박이에요

저는 순살에서 한번씩 닭냄새 나는게 싫어서 뼈를 좋아하는데 여긴 닭냄새 전혀 없어서 맛있게 먹었네요ㅎㅎㅎ

그리고 여기는 음식을 소량씩 만들어서 제공해주신다는데

음식들 전부 오래된느낌 전혀 안나고 조금씩 자주자주 주시더라구요ㅎㅎㅎ

손님이 많아서 그럴수도 있는데 대부분 음식들이 방금나온거처럼 따듯했어요ㅎㅎㅎㅎ

뭐하나 단점없이 아주 만족스런 점심먹고 왔네요ㅎㅎㅎ

김해 주변 점심식사로 완전 초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