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온천천카페거리 주변 분위기좋은 파스타맛집 "에트렌느"

by 박검사 2022. 4.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벚꽃이 완전 만개했더라구요!!!!

다들 벚꽃은 보러가셨는지요ㅎㅎㅎ

저는 요즘 저녁마다 온천천 수영강 쪽으로 운동하는데 벚꽃이 많이 펴서

낮에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오늘한번 가봤습니다ㅎㅎㅎ

역시나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ㅎㅎㅎㅎ

유채꽃도 있고 벚꽃이 아주많이 이쁘게 펴서 사람들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ㅎㅎㅎ

물론 온천천카페거리 주변 밥집 커피집은 웨이팅 무조건 하고있었습니다ㅋㅋㅋㅋ

일단 밥은 먹어야 하기때문에

웨이팅은 하기싫고 조금 멀어도 웨이팅 없는곳으로 가자해서 온천천 주변 맛집 찾고있는데

아주 괜찮아 보이는곳을 발견했습니다ㅎㅎㅎㅎ

 

에트렌느

 


연산동 더샵파크시티 아파트 바로뒤에 위치한 "에트렌느" 입니다

더샤파크시티 아파트만 지나면 바로 온천천이라 온천천과 멀지도 않았어요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주차는 가게 앞 에 차들 주차가 많이 되어있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ㅎㅎㅎㅎ

메뉴 사진은 없지만 글로 어떤게 들어가는지 어떻게 요리하는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었어요ㅎㅎㅎ

반응형

매장내부가 아주 엔틱한게 고급스러웠어요ㅎㅎㅎ

여기 아쉬운건 테이블이 4개밖에 없었습니다ㅜㅜ

근데 그렇게 손님이 많지는 않기때문에 제가 밥먹을때 1~2팀 보통 웨이팅하고계셨어요

저도 웨이팅 10분정도 했습니다ㅎㅎㅎ

안에 메뉴판은 밖에 있는 메뉴판이랑 똑같아요

천천히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2명이서 파스타, 피자, 라이스 총 3개 주문 했습니다

처음에 식전빵이랑 샐러드가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요ㅎㅎㅎㅎㅎ

식전빵은 바게트빵으로 만든 마늘빵인데 빠삭하니 괜찮았고

샐러드는 닭가슴살인줄 알았던 흰색이 치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입맛을 돋우는 맛이었습니다ㅎㅎㅎㅎ

하와이피자
13,000원

젤먼저 나온 하와이 피자 입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피자 모양이 사각형 이에요ㅎㅎㅎㅎ

총6조각 이었고 갈릭디핑소스 같이나오는게 좋았네요ㅎㅎㅎ

맛은 특별한건 없이 그냥 맛있는 피자 였습니다ㅎㅎㅎ

이 피자에 새우가 들어있는데 새우가 크기는 작은데 통통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ㅎ

투움바파스타
13,000원

그다음 나온 투움바 파스타 입니다

투움바는 아웃백이 국룰이긴한데

저는 크림파스타를 좋아해서 하나 시켜봤어요ㅎㅎㅎ

여기 파스타는 특이하게 불향이 나더라구요ㅎㅎㅎㅎ

새우도 엄청큰게 들어가있고 버섯은 새송이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ㅎㅎㅎ

불향이 나서 개인적으로 맛있었네요ㅎㅎㅎ

소스가 조금 많았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생각ㅎㅎㅎㅎ

데리야끼 그라탕 라이스
12,000

마지막으로 나온 데리야끼 그라탕 라이스 입니다ㅎㅎㅎ

이게 대박이었어요

베이컨이 엄청 많이 들어가있고 살짝 파인애플은 안들어갔지만 파인애플볶음밥 비슷한느낌에

위에 치즈까지 올라가 있어서 피자집에서 먹는 오븐스파게티 느낌도 나면서

아무튼 이거 대박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여기서 먹어본것중에 제일 베스트 였네요ㅎㅎㅎ

이거 진짜 초강추!!!!

다른 라이스 메뉴도 먹어보고싶어지는 맛이었습니다ㅎㅎㅎㅎ

갈릭버터라이스
2,000원

이건 갈릭버터라이스 인데 파스타소스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길레 2천원이라 주문해 봤는데

투움바파스타랑은 조금 안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

근데 갈릭버터라이스라 이거 자체로도 맛있었어요!!!

여기 메뉴들 전체가 말린마늘이 다 들어가더라구요ㅎㅎㅎ

마늘말린거 맛있어요!!!ㅎㅎㅎ

생마늘은 안먹는데 구운마늘이랑 말린건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여기 급하게 주변 찾아서 와봤는데 완전 숨은 맛집이었습니다

음식들 대부분 맛있고 가격도 아주 저렴해요

거의다 만원초반대라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음식들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았고

와인도 팔고 있어서 와인 좋아하시는분들은 간단히 와인한잔 하기도 좋을거같네요

분위기도 테이블이 4개밖에 없어서 그런지 조용하게 뭔가 시크릿하다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

편하게 식사하기 좋은 분위기였습니다ㅎㅎㅎㅎ

요즘 온천천 벚꽃도 만개 했으니

온천천 벚꽃보러 가실때 간단히 식사하기 딱 좋은곳 입니다

데이트코스로 완전 초강추!!!

기념일같을때도 와도 좋을거같습니다ㅎㅎㅎㅎ

완전베스트 초초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