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김해 "수백당" 무조건 한번은 가봐야하는 순대곱창전골 맛집

by 박검사 2022. 4.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에 김해갔을때 뭐 맛집 찾다가 엄~~~~~~청 싸고 맛있게 먹고왔던 순대곱창전골집이 생각나서 다시한번 가봤어요!!

수백당

 

반응형

 


김해 어방동에 위치한 “수백당”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연.중.무.휴.

가게 바로옆에 전용 주차장도 있습니다ㅎㅎ 아주좋아요

대기표가 있는거보니 식사시간엔 대기해야하나봅니다

대기표 있으면 맛집인정인듯!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순대곱창전골이 메인이비만

국밥 종류도 있어요!!

근데 순대전골로 꼭 드셔보세요!!

양도 많고 진짜 맛있어요!!!!

메뉴판을 보니 세트메뉴가 있어서 저는 순곱새 세트로 주문 했습니다

세트는 순곱새전골이랑 마늘수육 이랑 순대도 같이 나오더라구요ㅎㅎㅎ

제일먼저 나온 순대!!

중간에 고체연료인가? 그 양초 같은게 있어서 계속 따듯함을 유지 할수 있었네요ㅎㅎㅎ

순대는 뭔가 임팩트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냄새같응선 전혀 없는 맛있는 수제순대 였습니다ㅎㅎㅎ

순곱새!!!!

순곱새는 순대랑 시장에서 순대 먹을때 같이 있는 내장들이랑 새우가 같이 들어있습니다ㅎㅎㅎ

마늘수육!!!!

이녀석 처음먹어봤는데 완전 맛도리 였어요ㅋㅋㅋㅋ

고기는 전골에 들어가는 고기 인게

마늘소스가 아주 맛있더라구욯ㅎㅎㅎㅎ

안에 들어있는게 엄~~~~~청 많아요!!!

완전 푸짐함!

부족한 반찬은 여기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되고

라면사리도 무한리필 입니다ㅎㅎㅎㅎ

무한리필이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한개밖에 못드실거에요ㅎㅎㅎㅎ 볶음밥도 먹어야 하그등요ㅎㅎㅎㅎ

식사의 마무리 볶음밥!

라면사리를 두개먹고 싶었지만… 볶음밥을 포기할수 없기에 라면사리하나만 먹고 볶음밥 해먹었습니다ㅎㅎㅎ

볶음밥 주문하면 볶음밥해먹을수 있게 가져다 주신걸 볶아드시면 됩니다ㅎㅎㅎ(육수 살짝남겨주는건 필수)

다먹고 나가는깅네 국밥 얼린걸 따로 판매도 하시더라구요ㅎㅎㅎ

집에서 한번씩 국밥먹고싶을때 배달시켜먹는거보다 이런거 한두개 얼려놓으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가게 입구에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뜨끈하게 밥먹고 달달한 아이스크림 먹어주면 후식까지 해결!

제가 먹어본 순대곱창전골중에 1등 이었습니다ㅎㅎㅎ

근데 세트로 먹는거보단

기본 순대곱창전골에 마늘수육 추가해서 먹는게 좋을서같아요

순대곱창 전골안에 순대도 많고 따로나오는 순대를 꼭 먹을 이유가 없었습니다ㅎㅎㅎ

마늘수육은 아주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가면 또 먹을거 같습니다ㅎㅎㅎ

맛도최고고 이정도면 가성비도 최고고 주차장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안갈이뉴가 없는집 이었습니다ㅎㅎㅎ

체인점 몇군대 있던데 김해점만 가봐서 다른집도 맛있는지 모르겠네요ㅎㅎㅎㅎ

아무튼 김해 수백당은 완전 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