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송정 롯데동부산아울렛 1층 매드포갈릭 후기

by 박검사 2022.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칼질좀 해보려고 매번아웃백만가다가

난생처음 매드포갈릭을 가봤습니다ㅎㅎㅎ

부산 송정롯데아울렛 1층에위치한 매드포갈릭 입니다

실내건물 롯데마트 있는곳 1층에 있습니다ㅎㅎㅎ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처음가시면 멤버십 가입하는게 좋더라구요

어플로 쉽게 가입하고

신규가입하면 음료무료쿠폰이랑 생일쿠폰도 줍니다ㅎㅎ

여기는 세트로 있더라구요!!

파스타, 피자 이런것들 단품으로  2만이 넘는데

세트로 하면 쪼금 저렴하게 먹을수 있습니다ㅎㅎㅎㅎ

여기보면 세트구성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저는 스테이크먹으로왔기때문에

2인스테이크&시그니처(68,000원)에 피자 따로 추가 했습니다ㅎㅎㅎ

세트구성에 포함되어있는 음료2잔 입니다!

탄산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제일처음나온 갈릭빠네

겉은 완전 빠삭하고 속은 완전 촉촉한 마늘빵 맛이었어요ㅋㅋㅋ

근데 마늘빵에 단맛보다는 마늘맛이 강한 갈릭빠네 였네요

반응형

그다음나온 명란크림파스타!

명란크림파스타를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명란은 산산조각이나서 크게 명란맛은 안느껴졌는데

명란 알이 가끔 씹히는 크림파스타 맛이었네요ㅎㅎㅎ

그다음 나온 스테이크!!

치즈 퐁듀 같은게 같이 나오는데 위에만 치즈가 있고 안에는 감자으깬거였네요ㅎㅎㅎ

매장이름이 매드포갈릭 이라 그런지

모든요리에 마늘이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여기엔 통마늘이 들어있는데

마늘이 맵지도않고 감자같은맛이더라구요

고기밑에는 양파가 깔려 있는데 양파 맛있었습니다ㅎㅎ

스테이크는 쏘쏘 했네요

마지막으로 추가주문한 피자!

이름이 기억이안나는데

고기와 풀때기의 조합이 괜찮았던 피자 였습니다ㅎㅎㅎ

노란거는 버터 인거같은데

느끼해서 버터는 다 빼고 먹었네요ㅋㅋㅋㅋㅋ

음식 다먹어갈때쯤

멤버십 가입하고받은 디저트 쿠폰 사용 했어요!!

디저트는 바나나크레이프파우치랑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완전 이쁘게 생겼죠ㅎㅎㅎㅎㅎ

바나나크레이프파우치 입니다ㅎㅎㅎ

안에는 바나나아이스크림이 있고

겉에는 부드러운 크레이프로 감싸져 있어서

아주 맛도리였슴다

여기서 먹은것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음!

전체적으로 음식들은 쏘쏘 했고

아웃백이 익숙해서 그런지

저는 매드포갈릭 보단 맛이나 가격이나 비슷비슷하지만 그래도 좀더 아웃백이 괜찮은거 같네요ㅎㅎㅎ

그리고 세트 하나 주문하고

피자는 따로 한개 추가 했었는데

단품 추가주문 한거만 kt 멤버십 할인이 되더라구요ㅎㅎ

kt사용하시는분들 할인 꼭 챙기십쇼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