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연산동 토곡 된장찌개가 나오는 돈까스맛집 “김상수돈까스”

by 박검사 2022. 5.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돈까스가 부쩍 땡깁니다 하하하

돈까스 느끼해서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즘 갑자기 돈까스가 자주 생각이 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연산동 토곡쪽에 맛있어보이는 돈까스집 찾아서 가봤어요

김상수돈까스

 

 


부산 연산동 토곡맥도날드 주변에 있는 “김상수돈까스” 입니다ㅎㅎㅎㅎ

매장분위기가 아주 옛날 돈까스의 전통이 느껴지지 않습니까ㅎㅎㅎㅎ

밥먹으면서 보니 배달어플로는 주문이 안되는거 같았어요

배달주문 하시면 다들 직통으로 전화해서 주문하시더라구요ㅎㅎㅎ

매장내부

반응형

매장내부!!

테이블은 4갠가 5개 있었고

수저들이 하나하나 휴지로 감싸져 있었어요ㅋㅋㅋㅋ

깔끔한 사장님성격이 느껴집니다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수돈까스

  • 수돈까스 7,500원
  • 수치즈돈까스 8,000원
  • 수치킨까스 8,000원
  • 수함박스테이크 8,000원

정통돈까스

  • 옛날돈까스 7,000원
  • 옛날치즈돈까스 7,500원
  • 옛날치킨까스 7,500원
  • 옛날함박스테이크 8,000원


돈까스 종류가 수돈까스 정통돈까스 2개로 분류가 되네요ㅎㅎㅎ

아마도 소스차이 인거같습니다

가격은 그렇게 비싸진 않은거 같네요ㅎㅎㅎ

치즈돈까스에 치즈 추가도 할수 있어요ㅎㅎㅎㅎ

1,500원!!!

저는 기본으로 먹었네용ㅎㅎㅎ

포장 하면 포장용기값 500원 추가되고

배달은 배달료 1,000원이 추가됩니다

제가 밥먹을동안 배달은 꾀 있던데 포장해가시는 손님은 못봤어요ㅎㅎㅎ

돈까스 에피타이저 국룰 스프ㅎㅎㅎㅎㅎㅎ

스프는 특별할거 없는 기본적인 스프맛 이었어요

이거슨 옛날돈까스!!

크기 적당하고 고기 튀김 아주 적당하니 맛있었슴다ㅎㅎㅎㅎ

이거슨 치즈돈까스!!!

치즈를 추가 안한 치즈돈까스 입니다ㅎㅎㅎㅎ

딱 먹기좋게 치즈가 들어있었어요

고기도 뭔가 층이 있는거 같은데 이것도 맛있었네요ㅎㅎㅎㅎ

수돈까스랑 옛날돈까스 각각 소스맛 보려고 하나씩 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옛날돈까스 소스가 맛있었슴다ㅎㅎㅎ

질리지않는 소스맛이었어요

여기까진 그냥 평범하게

아~ 맛있게 한끼먹었다~~~

인데 여기는 아주 특별했어요ㅋㅋㅋㅋㅋ

된장찌개가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이걸 보는순간 바로 공기밥 한개 더 달라고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된장찌개집에 반찬이 돈까스가 나오는거같이 된장찌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밥은 대부분 돈까스집이 그렇듯 양이 아주 적은데

추가하면 밥양이 많은 공기밥 한개 나오더라구요ㅎㅎㅎ

돈까스는 뒷전이고 된장찌개 아주 맛있게 먹고왔네요ㅋㅋㅋㅋㅋ

여긴 맛도 맛이지만 노부부 두분이서 운영하시는거 같은데

어머님이 항상 웃으시면서 주셔서 뭔가 모를 따듯한 정을 얻고온 느낌입니다ㅋㅋㅋㅋ

물론 돈까스도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지나가다 가끔 생각날거같은 음식점이었네요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