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동래역주변 메가마트뒷길 맛집 “대패가조아”

by 박검사 2022. 6.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코로나 거리두기도 해제되고 다시 부산에 번화가들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ㅜㅜ

해운대나 광안리는 거의 사람반 모래반 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랜만에 동래에 가봤는데

동래도 역시나 사람이 넘쳐나더군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동래까지왔는데 밥은먹고가야하니 맛집좀 검색하다가 대박맛집발견!!!

대패가 조아

 

 

부산 동래 메가마트뒷길에 위치한 “대패가조아” 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4:00 ~ 24:00

주차는 동래역 공영주차장에 하셔야해요!!!

주차장은 따로없었습니다ㅜㅜ

메뉴판

메뉴판이에요ㅎㅎㅎㅎ

여기는 대패삼겹살 + @ 이게 맛집이더군요ㅎㅎㅎ

저는 쭈꾸미 + 대패삼겹살 주문 했습니다

요로코롬 기본반찬도 나오고

쭈꾸미에빠질수없는 마요네즈랑 계란찜까지ㅎㅎㅎㅎ

추가 반찬은 여기서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쭈꾸미 + 대패삼겹살 3인분 이에요!!!

철판가득찼습니다ㅋㅋㅋㅋㅋ양이 되게 많아요!!

쭈꾸미가 한마리 통으로 들어있어서 꽤 많았어요

뒤적뒤적해보니 산처럼 쌓인건 양파였고….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도 같이 넣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양파가 많은 부피를 차지하긴하지만 둘이서먹기엔 양이 많아요!!!!3명이서 먹으면 적당할거같아요!!!

두명이서 3인분을 먹었지만…

이 무더운날씨 살얼음냉국수 놓칠수 없죠ㅋㅋㅋㅋㅋㅋ

국수가 엄~~~~~~~~~청 시원했어요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시원하네요ㅎㅎㅎㅎㅎ

날이 더워서 얼음이 금방녹긴 했지만 시원함은 오래가더라구요ㅎㅎㅎㅎ

국물이 유가네에 있는 물김치 만큼 아주 맛있었네요

매운 쭈꾸미랑 같이 먹으면 완전 치킨에 맥주조합 뺨칠 조합이었습니다ㅎㅎㅎㅎ

2명가서 이거까지먹으면 양이 너무많아서 다 못먹을수도 있으니 3명정도 가시면 꼭 같이 시켜서 드셔보십시오ㅎㅎㅎㅎ

마지막마무리는 밥볶아먹어줘야죠ㅎㅎㅎㅎㅎ

여긴 볶음밥 메뉴가 따로 없어요

그냥 공기밥 주문 하셔서 직접 볶아드시면 됩니다

셀프바에 김이랑 참기름있으니

콩나물 챱챱썰어서 남은 쭈꾸미삼겹살이랑 같이 볶아먹으니 이녀석 메인메뉴 못지않게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볶음밥 진짜 완전 초초초강추!!!!

동래에도 여기저기 맛집 되게 많지만 여기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ㅎㅎ

소주한잔하기도 좋더라구요ㅎ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