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웨이팅 필수!!! 요즘같이 더울때 한번은 생각나는 부산 남구 대연동 밀면맛집 “대연밀면”

by 박검사 2022. 5.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날씨가 부쩍 더워졌습니다ㅜㅜ

더울때 한번씩 생각나는 밀면!!!

부산엔 유명한 밀면맛집이 아~~주 많아요ㅎㅎㅎ

수만은 밀면맛집중 한곳!!

대연밀면


부산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대연밀면” 입니다

몇년전에 맛있다해서 가보고 맛있어서 가끔생각나면 한번씩 갑니다ㅎㅎㅎㅎ

아쉽게도 전용주차장은 없어요ㅜㅜ

영업시간

매주화요일 휴무
• 월, 수, 목, 금, 토, 일 11:00 ~ 18:00

주말 점심에 방문 했는데 대기가 있더라구요ㅜ

근데 생각보다 금방금방 들어갔어요ㅎㅎㅎㅎ

회전률은 좋은듯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6,000원이면 요즘 시세에비해선 가성비 좋은듯!!

곱빼기는 1,000원 추가!

육수랑 물은 셀프 입니다ㅎㅎㅎ

반응형

사이드로 시킨 만두!!!

여기 만두맛집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만두피가 완전 쫄깃쫄깃 했어요

진짜 맛있었음!!!

밀면!!!!!

고기한덩어리랑 삶은계란 반쪽이 들어있어요ㅎㅎㅎ

그냥 밀면은 얼음은 많이 안들어있지만

아주아주아주 시원했어요!!!!!

밀면 먹을때 얼음 많으면 이시려서 잘 못먹는데

이도 안시리고 아주 시원하게 잘먹었네요ㅋㅋㅋㅋ

빨간 다데기가 좀 많이 들어가서

깔끔한 밀면 드실분은 다데기를 조금 빼고 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여기가 잘되는 이유가 비빔밀면때문인거 같습니다ㅎㅎㅎ

비빔밀면이 아주 기가막힙니다

뭐라 설명은 못하겠지만ㅋㅋㅋㅋ엄청 맛있는 비빔밀면이에요ㅋㅋㅋㅋ

비빔밀면 양은 물보다는 양이 적다고 하셨는데

진짜 양이 적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 곱빼기는 드셔야 할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젓가락질 한두번라면 금방 사라집니다ㅋㅋㅋㅋ

여기는 아쉬운게 사리추가가 없네요ㅜㅜ

사리추가 하면 거의 두그릇 먹을수 있는데ㅋㅋㅋㅋ

아무튼 여기 비빔밀면 완전맛집!!!!

부산교대쪽에도 비빔밀면 맛있는곳 있는데

다음에 거기 가게되면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