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삼겹살초밥이 맛있는 초밥무한리필 연산동 “갓파스시”

by 박검사 2022. 6.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삼겹살 초밥이 갑자기 급땡기더라구요ㅎㅎㅎㅎ

한동안 매운 삼겹살 초밥 맛집인 갓파스시를 잊고 살아서 오랜만에 가봤습니다ㅎㅎ

갓파스시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갓파스시” 입니다

영업시간

• 일~목 : 11:00 ~ 21:30
• 금, 토 : 11:00 ~ 20:00

주차 가능!!


입구에 주차장도 크게 있습니다ㅎㅎㅎㅎ

주차권 뽑으시고 도장받아가시면 돼요!!

오랜만에 왔더니 새로운 게 많이 생겼더라고요ㅎㅎㅎ

여기는 회초밥보다는 요 삼겹살 초밥이 아주 맛집이에요!!!!

그냥 삼겹살 초밥도 맛있는데 깻잎까지 있네요ㅋㅋㅋㅋㅋ

이럴 거면 그냥 대패삼겹살집 가는 게 나을 거 같지만

그래도 요기만에 뭔가 맛이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런치

• 레귤러 20,800원 (제한 접시 1개)
• 스페셜 22,800원 (제한 접시 2개)

디너, 휴일

• 레귤러 26,200원 (제한 접시 1개)
• 스페셜 27,900 (제한 접시 2개)

이용시간은 80분입니다!

착석 시 일반식으로 불가능하니 미리 선택해야 해요ㅎㅎ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레귤러로 먹었습니다

제한 접시는 아이스크림 과일 사시미 같은 특별한 접시가 있는데 저는 삼겹살 초밥 먹으러 왔기 때문에 필요가 없었어요ㅎㅎㅎㅎㅎ

자리를 안내받고

레일 위에 초밥이 돌아가고 저기 보이는 모니터로 먹고 싶은 건 바로바로 주문하면 됩니다ㅎㅎㅎㅎ

요렇게 위에 기차가 와요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매운 삼겹살 초밥 4개 주문!!!

ㅋㅋㅋㅋㅋㅋㅋ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ㅋㅋ

깻잎 위에 밥이랑 대패삼겹살 위에 땡초랑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이거 진짜 느므느므느므느므느므 맛있음ㅜㅜㅜㅜㅜㅜ

진짜 맛있어요 매삼ㅜㅜㅜㅜ

질리지도 않고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요ㅋㅋㅋㅋㅋㅋ

그다음에 처음 보는 볼락 초밥!!

김에 싸 먹으니 맛있더라고요ㅎㅎㅎㅎ

반응형

이건 갑오징어 초밥!!!

쏘쏘~

타코와사비!!!

이거 완전 존맛탱!!!!

타코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진짜 먹기 좋았네요ㅎㅎㅎ

코끝이 찡~~ 한 것도 살짝 나고 이거도 꼭 드셔 보세요ㅎㅎ

광어 초밥!!

갓파 스시 회초밥은 살짝 비린맛이 있어서 잘 안 먹는데

오늘은 회초밥 중에 광어 초밥만 먹을만하더라고요

따듯한 밥 위에 스팸 한 조각

뭔 말이 더 필요하겠습니까ㅎㅎㅎㅎ

참소라!!

참소라가 쫄깃쫄깃하니 괜찮았네요ㅎㅎㅎ

소불고기 초밥도 새로 생겨서 먹어봤는데

그냥 소불고기에 밥 먹는 맛이었습니다ㅋㅋㅋ

이거보단 매삼이 더 낫네요!

이건 코코넛 쉬림프인데

새우는 완전 조그만데 튀김옷만 두꺼워서 별로였습니다

감자튀김!!!!!!!

이건 하나시켜놓고 초밥 기다리면서 하나씩 먹기 좋았습니다ㅎㅎㅎ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음!!!

미니 붕어빵ㅋㅋㅋㅋㅋ

안에 슈크림이 들어있던데

이건 굳이 안 먹어도 될 거 같네요ㅋㅋㅋㅋ

이렇게만 먹고 삼겹살 초밥만 거의 20 접시 먹은 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명이서 40 접시 정도 먹은 거 같은데ㅋㅋㅋㅋ

중간에 접시를 치우셔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ㅋㅋㅋㅋㅋ

여기는 회초밥은 별로인데

삼겹살 초밥은 진짜 진짜 진짜 맛있어요!!!!!

여기 삼겹살 초밥만 있어도 무조건 갈 거 같아요!!!

예전엔 음료수도 공짜였는데 지금은 뚱 캔 하나 2천 원 하더라고요ㅜㅜ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음료수 한 캔 서비스 이벤트 중이 길레 바로 친구 추가하고 음료수 공짜로 먹었네요ㅎㅎㅎ

음료수는 먼저 주문하고 나중에 계산할 때 친구 추가 보여주시면 직원분께서 알아서 빼주십니다ㅎㅎㅎㅎ

음료수가 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미소장국이랑 락교는 셀프바에 있으니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회초밥 보단 삼겹살 초밥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 완전 완전 초강추!!!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