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밀양 삼랑진맛집 모든게 2인분양인 가성비 최고 중국집 맛집 “삼랑진짬뽕”

by 박검사 2022. 6.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날씨 왤캐덥습니까..증말

가만히 서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네요

내일부터 또 장마라는데

장마 끝나면 더 더우려나요ㅜㅜ

여튼 더울 땐 또 이열치열 아니겠습니까

오늘 점심때쯤 밀양 삼랑진 지나가는데

냉면 먹을까 짬뽕 먹을까 하다가 짬뽕으로 선택!!!

주변에 밥집 가본 곳이 없어서 아무 데나 들어갔는데 여기가 삼랑진에서 맛집으로 소문 낫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삼랑진짬뽕


경남 밀양시 삼랑진에 위치한 “삼랑진짬뽕” 입니다

영업시간

• 화 ~ 일 : 11:00 ~ 19:30
매주 월요일 휴무

cu건물 2층에 있어요!!

건물 앞에 주차공간이 10개 정도 있는데

점심시간엔 손님이 많은가 봐요

주차자리 없을 땐 낙동 역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 삼랑진짬뽕 7,000원
• 삼랑진짜장 5,000원(왤캐쌈..?)
• 삼랑진우동 7,000원
• 밀면 7,000원
• 낙지짬뽕 12,000원
• 해물쟁반짜장 8,000원(이게 맛집인 듯)
• 탕수육 (소) 12,000원
• 탕수육 (중) 17,000원

짜장면이 5천 원밖에 안 합니다ㅋㅋㅋㅋㅋ

탕수육도 1만 2천 원밖에 안 해요!!!!

엄청 저렴한 거 같습니다

저는 삼랑진짬뽕이랑 잡채밥 곱빼기 주문했습니다ㅎㅎㅎ

반응형

삼랑진짬뽕!!!!!

해물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사진으론 크기가 안 느껴지지만 엄청 커요ㅋㅋㅋㅋㅋ

국물은 깔끔하고 시원한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노말 한 짬뽕 맛이었어요ㅎㅎㅎㅎ

잡채밥!!!

이것도 크기가 사진으로는 안 느껴지네요ㅋㅋㅋㅋㅋ

진짜 커요ㅜㅜ

접시가 탕수육 접시예요ㅋㅋㅋㅋㅋㅋ

숟가락이 완전 베라 스푼 크기예요ㅋㅋㅋㅋㅋㅋ

곱빼기 웬만하면 먹지 마세요ㅜㅜㅜㅜㅜ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많음!!!

짜장은 짜짜로니 비슷한 맛인데 훨씬 더 맛있었고

잡채밥도 와 진짜 너무 맛있다 까진 아니지만ㅋㅋㅋㅋ

괜찮았습니다

여기서 밥 먹고 있어 보니 대부분 해물철판 짜장을 드시더라구요

해물철판 짜장이 맛집인가 봅니다

해물철판 짜장도 엄청 큰 접시에 주시던데

저는 2인분인줄 알았는데 1인분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여긴 모든 게 거의2인분양 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메뉴판에 1인 1 메뉴라고 써져 있었네요ㅋㅋㅋ

2명이서 먹어도 충분할 거 같습니다ㅋㅋㅋㅋ

다음에 삼랑진 쪽에 와서 해물철판 짜장 꼭 먹어봐야겠네요ㅎㅎㅎㅎ

주말에 여기 주변에 자전거 라이딩 오시는 분들도 많던데

라이딩하고 든든하게 먹기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