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롯데 메종동부산 미식일상 카레 괜찮네! “카가와식당”

by 박검사 2022.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장마철인데 비가 왔다 갔다 하네요ㅎㅎ

비 온다 해놓고 안 오고 갑자기또 오고

비가 온다 해놓고 안 오길래

오랜만에 부산 동부산 롯데아웃렛 가봤습니다ㅎㅎㅎ

바로 옆에 미식 일상에서 밥부터 먹고!

이것저것 많네요ㅎㅎㅎㅎ

저번에 진리 식당에서 텐동 아주 맛있게 먹었었는데

오늘은 카레집! “카가와 식당”으로 가봤습니다ㅎㅎㅎ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 카가와 통삼겹 카레 : 14,000원
• 카가와 밀푀유 카츠카레 : 14,500원
• 카가와 치킨가라아게 카레 : 14,000원
• 카가와 큐브 스테이크 카레 : 15,500원
• 카가와 아보카도 카레 : 13,000원
• 카가와 안심 카츠카레 : 14,500원

메뉴판엔 없지만 가라아게 세트메뉴가 있더라구요

메인 메뉴 2가지 + 가라아게 + 콜라 2잔에

32,900원 하더라구요ㅎㅎㅎ

저는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동백전도 가능!!!!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설명이네요ㅎㅎㅎㅎ

그냥 반찬들 다 맛있었어요ㅎㅎㅎㅎ

먹는 방법 설명이라고 써져 있는데

필요 없음!

카레는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는 거 아닙니까!!!

매장 내부는 넓어요ㅎㅎㅎ

닷지 테이블도 있네용ㅎㅎㅎㅎ

콜라가 먼저 나왔어요ㅎㅎㅎ

콜라 크기는 작지만 얼음컵까지 센스👍👍

반응형

안심 카츠카레!!!

안심 고기 덩어리 6개가 같이 나옵니다ㅎㅎㅎㅎㅎ

강 위에 떠있는 오리배 같이

밥이 카레 중앙에 있어서 뭔가 이쁘네요ㅋㅋㅋㅋㅋ

밥 위에는 다진 고기에 꾸덕꾸덕 달콤한 소스랑 같이 있던데 맛있었네요ㅎㅎㅎㅎ

통삼겹 카레!!!!!!!

가라아게 세트에 같이 오는 가라아게는 4덩어리 밖에 없었습니다ㅎㅎㅎㅎ

통삼겹 카레는 통삼겹이 차슈 맛이랑 비슷했어요ㅎㅎ

야들야들 하니 괜찮았네요

통삼겹 삼겹살 카레는 포크랑 나이프가 같이 나와서

썰어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음식이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ㅎㅎㅎㅎㅎㅎㅎ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 했던 가요ㅎㅎㅎ

음식들이 다 맛있었어요ㅎㅎㅎ

카레 왼쪽 위에 있는 저 토마토!!

밥다먹고 후식으로 입가심하기 딱 좋았습니다ㅎㅎㅎ

그리고 테이블마다 돈가스 소스랑 매운 소스가 있는데

매운 소스에 가라아게나 안심 카츠 찍어보니까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전부 다 괜찮았습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