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연동 못골시장 치킨맛집 “찬미치킨” 레드핫치킨 존맛탱!!!!

by 박검사 2022. 7.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대연동 못골시장에 오래된 치킨 맛집이 있다 해서 가봤습니다ㅎㅎㅎ

찬미치킨

 

 


대연동 못골시장에 있는 “찬미치킨 이에요!

지하철 대연역랑도 가까워요ㅎㅎㅎ

영업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
• 월~ 토 : 17:00 ~ 24:00

메뉴판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후라이드, 간장, 레드핫 치킨이 있는데

교촌 좋아하시면 여기도 아주 맛있게 드실 거예요!!!

간장이랑 레드핫이 교촌이랑 맛이 비슷한데

훨씬 맛있음!!! 저는 후라이드 반 간장 반 레드핫 반 이렇게 한 마리 반 주문했는데 반마리는 날개, 다리만 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여기 술 먹으면 안주가 서비스!!

소주 시키면 닭곰탕이 무료로 나오고

맥주 시키면 빠삭이 쥐포가 무료로 나옵니다ㅎㅎㅎㅎ

소맥을 먹게 만드는 곳이에요ㅎㅎㅎ

바로 소맥 시켜 부렀습니다ㅎㅎㅎㅎㅎㅎ

잔도 꽁꽁 얼어있어요ㅎㅎㅎㅎ

닭곰탕 안에는 닭가슴살도 한 덩어리 들어있어서

이거 완전 소주 안주였네요ㅋㅋㅋㅋㅋ 밥 시켜서 여기 말아 드시는 분도 많더라구요ㅎㅎㅎ

간장 반 레드핫반!!!! 아 진짜 맛있었어요 레드핫은 아주 맛있게 맵고(엄청 맵진 않음)

간장은 달달하니

그냥 교촌치킨 업그레이드 버전이었습니다ㅋㅋㅋㅋ

다리, 윙+봉으로 구성된 반마리!! 후라이드 여기 진짜 그냥 끝남..

양념도 잘되어있고 아주 바삭바삭하니 진짜 베스트!!!

후라이드가 맛있으니 다른 치킨도 당연히 맛있었네요ㅎㅎㅎㅎ 소스까지 맛있으니 두세 배로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다 같이 한컷ㅎㅎ 예전부터 여기 맛있다 고 소문은 자자했는데 드디어 와서 먹어보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맛있다고 한 줄 알겠어요ㅎㅎㅎ

요즘같이 더울 때 또 맥주에 치킨 하면 시원하지 않습니까ㅎㅎㅎㅎ 저녁 6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꽉 차 있고 마지막 자리 한 개 남아서 웨이팅은 안 했는데 한참 먹고 있으니 웨이팅 엄청 많아졌어요

딱6시쯤이 웨이팅 없는 커트라인이네요ㅋㅋㅋㅋ

기다리고도 충분히 먹을만한 곳인 거 같습니다ㅎㅎ 완전 초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