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대역 바로앞 냉동삼겹살 맛집 “청춘삼겹” 쫄면이랑 잘어울리는구먼

by 박검사 2022. 7.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부산대쪽에 갈일이 있어서 갔는데

냉삼이 아주 맛있는곳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청춘삼겹


부산대역 바로 앞에 위치한 “청춘삼겹” 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4:00 ~ 24:00

입구에 보니

6시 이전엔 소주or맥주가 1병 서비스래요!!!!

삼겹살엔 또 소주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국내산 급랭삽겹살은

1인분(100g)에 6,900원 이고

칠레산 냉삼겹은

1인분(100g)에 4,900원 입니다ㅎㅎㅎ

기본반찬들!!

같이 먹으면 맛있는것들이 많네요ㅎㅎㅎ

고사리 구워서 먹으면 존맛탱!!

반응형

급랭삼겹살 5인분 입니다ㅎㅎㅎ

양이좀 작아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먹고나니 엄청 배불렀어요ㅋㅋㅋ

냉삼은 오와열 맞춰가면서 구워주는거 아니겠습니까?하하하

맛있게 먹는방법 이라고 하는데

고기는 어떻게해서 먹어도 맛있음!!!

쫄면!!!

아 이녀석이 대박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삼겹살이랑 진짜 잘 어울렸습니다

쫄면 두개나 시켜먹었네요ㅋㅋㅋㅋㅋ

밥먹을때 주문한 계란찜과 된장찌개

계란찜은 평범하고 된장찌개 괜찮았습니다

밥 3그릇 순삭시킬 된장찌개 였어요

요즘 고기집에서 된장찌개 다들 먹을만은 하지만 엄청 맛있지는 않은데

여기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기본에 충실한 된장찌개 맛 이라고나 할까나ㅋㅋㅋㅋㅋ

된장찌개 강추 입니다

고기도 거리낌 없이 맛있었고

쫄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오랜만에 냉삼 먹었는데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았네요ㅎㅎㅎㅎ

부산대 주변 삼겹살 맛집 강추!!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