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통영 중앙시장 핫하다는 맛집 “보기좋은 김밥이 맛도좋다” 메르치45

by 박검사 2022. 8.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통영에 낚시 갔다가 중앙시장에서 뭐 좀 먹으려고 찾아보니

요새 아주 핫한거같운 김밥 맛집이 있더라구요!!

메르치 45


통영 중앙시장 입구에 위치한 “메르치 45”입니다ㅎㅎㅎ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매주 화요일 휴무

밖에서 보니 2층에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던데

제가 갔을 땐 1층에서 밖에 못먹더라구요ㅜㅜ

1층엔 테이블이 2개 있습니다

분식집이라 그런지 테이크아웃으로 해가시는 분도 많았습니다ㅎㅎ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분식집인데 요기 김밥이 유명한 거 같아요!!

저는 실속모듬김밥이랑 와사마요크래미김밥 이랑 떡볶이랑 어묵 튀김 주문했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비주얼 정말 이뻐요!!!ㅎㅎㅎㅎ

김밥은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셨어요

김에 말아져 있는 김밥은

매콤 어묵김밥 맛있었어요!!!

아주 매콤하니 괜찮았네요ㅎㅎㅎㅎ

색깔 있는 김밥은 안에 밥도 있고 상큼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안에 와사마요도 있어서 완전 찰떡궁합..!!!

그냥 김밥은 평범해서 어디서든 먹을 수 있을 거 같은데

와사마요김밥은 난생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네요ㅎㅎㅎ

어묵튀김이랑 떡볶이도 그냥 평범하게 맛있었어요ㅎㅎ

통영에서 밥 먹고 간단하게 간식으로 분식 먹기 최고였네요ㅎㅎㅎㅎㅎㅎ

통영 중앙시장에 가시면 꼭 한번 드셔 보십시오ㅎㅎㅎㅎ

밥으론 먹기엔 조금 아쉬울 수도 있으니 간식으로ㅎㅎㅎ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