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언양불고기비빔밥 맛집이네!!! 언양ic 언양불고기맛집 정복기 “언양불고기식당”

by 박검사 2022.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울산 쪽으로 계곡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언양 ic주변에 언양불고기 맛집이 있다기에 가봤어요

정복기 언양불고기식당


울산 울주군 언양에 위치한 “정복기언양불고기식당” 입니다!!

사장님 사진인가 봅니다ㅎㅎㅎ

울주군 맛집이래요ㅎㅎㅎㅎ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0시까지 입니다ㅎㅎㅎ

15시부터 17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

주차장도 매장 바로 앞에 있어요ㅎㅎㅎㅎ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여긴 비빔밥이 맛집인가 봐요!

육불비빔밥은 육회랑 불고기 다 들어있다고

이게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

저는 육불비빔밥이랑 언양불고기 한판 주문했습니다!

언양불고기 한판!!!!

한우라 그런지 엄청 비싸네요ㅋㅋㅋㅋ

반찬은 아주 단출하게 나왔습니다

여기에 상추 3장이랑ㅋㅋㅋㅋ

육불비빔밥!!!

불고기는 밥 위에 있고 육회는 따로 나오더라구요ㅎㅎㅎ

테이블마다 고추장은 따로 있어서 기호에 맞게 넣으면 되고

따로 주는 깻잎은 찢어서 넣어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ㅎㅎㅎㅎ

그리고 소고기국같은거 주는데 저거 완전 맛도리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아주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솔직히 비빔밥은 그냥 비빔밥 같은데

언양불고기는 진짜 완전 대박이었어요!!!!!

비싼 이유가 있네요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맛있어서 국밥도 먹어보고 싶었네요ㅎㅎㅎㅎㅎ

언양 ic 쪽에서 언양불고기 드실 분 여기 완전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