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수영 팔도시장 삼삼한 막국수집 “둔내막국수”

by 박검사 2022. 9.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수영 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수영에 팔도시장이 엄청 크게 있지 않습니까ㅎㅎㅎ

팔도시장에 맛집을 검색하다 보니 막국수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ㅎㅎㅎ

둔내막국수


부산 수영 팔도시장 입구 쪽에 위치한 “둔내막국수” 입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11:00 ~ 18:30
(브레이크 타임 14:30~ 16:00)
매주 일요일 휴무

골목을 들어와 보니 가게가 일반 주택 가정집처럼 되어있더라구요ㅎㅎㅎㅎ

여긴 “수영마포통구이” 옆에 조그만 골목으로 들어가셔야 해요!!!

저는 길 한참 찾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여긴 메뉴가 메밀 메뉴밖에 없어요ㅎㅎㅎㅎ

음료 주류도 없다네요ㅎㅎㅎㅎㅎ

메뉴가 3개밖에 없어서 3개 다 주문했습니다!ㅎㅎㅎ

음료 대신 몸에 좋은 따듯한 메밀차~

제일 먼저 나온 메밀전병!!

이거는 잘라서 먹으면 되는데 살짝 김치만두 비슷한 맛이었습니다ㅋㅋㅋㅋ

물막국수랑 비빔막국수!!

평소에 먹던 메밀보다 여기는 면이 아주 얇았어요!!!

메밀전병 잘라서 다 같이ㅎㅎㅎㅎㅎ

김치는 따로 주시는데 드실 만큼 덜어 드시면 됩니다ㅎㅎ

여기 맛집이라고 해서 한번 와봤는데

저는 좀…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어요ㅋㅋㅋㅋ

맛이 삼삼하니 평양냉면 같은 그런 맛이고(평양냉면 안 먹어봄…)

뭐라 해야 하나.. 애기입맛이신 분들은 안 좋아하는 그런 맛이에요ㅋㅋㅋㅋㅋㅋ

근데 메밀이나 콩국수 그런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맛있는 맛입니다!!

면은 콩을 직접 갈아서 먹는 콩국수 유명한 집 같은 그런 고소한 그런 맛???

육수는 육수가 아니고 채수로 만들어서 더 삼삼한 거 같네요ㅋㅋㅋㅋㅋ

물이랑 비빔 중엔 그나마 저는 양념 맛이 강한 비빔이 더 괜찮았습니다ㅋㅋㅋㅋ

맛이 없다는 게 아니고 애기입맛인 저에겐 안 맞았아요ㅋㅋㅋㅋㅋㅋ

다른 분들은 맛있다고 엄청 잘 드시더라구요ㅎㅎㅎㅎㅎ

다 먹고 나가니 웨이팅도 있었습니다!!!

그만큼 맛집인가 봅니다ㅋㅋㅋㅋㅋ

메밀전병은 아주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삼삼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거 같네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